Panasonic Corporation Logo
2016-03-11 11:50
파나소닉, AWE 2016에서 하이엔드 가전제품 전시로 “모두가 바라는 라이프스타일”의 미래 선보여
상하이--(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1일 -- 2016년 3월 9~12일 상하이 신국제전람센터(Shanghai New International World Expo Center)에서 열리는 제15회 상하이 국제가전박람회(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 AWE 2016)에서 가전업계를 선도하는 제조업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최신 기술과 제품, 가전산업 솔루션을 소비자와 언론에 공개하고 있다. 중국 가정의 신뢰와 사랑을 받는 가전업체인 파나소닉은 광범위한 신제품을 전시해 “건강,” “여유,” “명예”라는 주요 가치관을 중심으로 모두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소개한다.

[비디오 리포트] 중국 상하이에서 열리는 국제가전박람회인 AWE 2016에 전시된 파나소닉 제품의 하이라이트
https://www.youtube.com/watch?v=b1EgpxcqfGY

AWE 2015에 비해 올해는 전시장 면적이 40% 확장돼 총 10만 평방미터에 7개 관이 세워졌다. 파나소닉은 스마트 리빙, 가전제품, 홈엔터테인먼트를 위한 신제품을 전시해 혁신 기술로 무장한 토탈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을 선보인다. 곧, “더 많은 열망(Aspire to more)”이란 주제로 “모두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의 미래 모습을 그리고 있다.

이번 전시회에서 파나소닉은 자사의 놀라운 제품을 모두 한자리에 모았다. 생활공간의 경우, 전에는 볼 수 없었던 인터랙티브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모두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이란 컨셉으로 스마트한 환경을 구성했다. 파나소닉은 다음과 같은 대형 부스 6개를 설치했다. “더 나은 내일의 삶(Better Living Tomorrow),” “리빙/위생(Living/Sanitary),” “부엌(Kitchen),” “빌트인 부엌(Built-in Kitchen),” “SPA,” “아웃도어(Outdoor)”로서 “모두가 원하는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준다.

더 나은 내일의 삶(Better Living Tomorrow)

“더 나은 내일의 삶” 부스에 들어선 부엌, 식당, 거실, 침실은 모든 방의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리는 투명 LCD 디스플레이와 인터랙티브 거울 같은 혁신적인 프리미엄 제품을 통해 미래의 생활 모습을 제시한다.

부엌(Kitchen)
가전제품에 인터넷을 연결하고 센서와 클라우드 서비스를 장착한 부엌은 풍성한 요리가 곁들인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한다. 유럽식 오리지널 빌트인 부엌 모델을 기반으로 한 하이테크 부엌은 마치 전문 셰프와 영양사가 바로 옆에서 도와주는 것처럼 가정에서 건강하고 풍성한 식단을 만들 수 있는 새로운 솔루션을 관람객이 직접 시연해보는 체험장도 제공된다.

식당(Dining room)
식당은 상황에 맞춰 장식을 바꿔가며 가족 모임에 즐거움을 선사한다.

거실(Living room)
거실은 혼자 있든 가족과 함께 하든 자신이 원하는 대로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이상적인 공간이다.

침실(Bedroom)
침실은 각자의 건강 데이터를 기초로 뷰티 관련 조언을 하고 편안한 잠자리를 제공해 건강과 아름다움을 지켜준다.

리빙/위생(Living/Sanitary)
건강을 고려한 에어컨, 공기정화기, 비데 같이 나노기술을 사용한 파나소닉의 최신 가전제품과 유리문 냉장고, 하이엔드 건조기능 세탁기, 하이엔드 욕실 관련 제품이 전시돼 있다. 이 부스는 건강하고 안전하며 편안한 생활 환경을 고려한 일본산 제품이 중점을 이룬다.

부엌(Kitchen)
이 전시관에서는 전문 요리사가 직접 요리하는 모습과 함께 건강하고 스타일리시한 레시피를 준비해, 파나소닉 부엌 제품으로 쉽고 맛있는 요리를 만드는 법을 보여준다. 시식도 가능하다.

빌트인 부엌(Built-in Kitchen)
이 전시관은 파나소닉의 부엌 컨셉에 기반한 프리미엄 부엌을 보여준다. 올해는 2015년에 유럽에 소개된 IH 쿠킹 히터, 오븐, 스팀기를 포함한 파나소닉의 범용 빌트인 부엌 제품으로 구성했다.

SPA
2015년 6월 상하이 세계금융센터(Shanghai World Financial Center)에 문을 연 파나소닉의 셀프케어 미용실(aesthetics and powdering room)인 CLUXTA가 그대로 재현됐다. 여기서는 다양한 하이엔드 미용기구를 테스트해보고, 중국 소비자에게 극찬을 받은 나노케어 헤어드라이기와 나노케어 고데기를 이용해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모델이 시연하는 미용법을 지켜볼 수 있다.

아웃도어(Outdoor)
파나소닉의 비디오 신제품과 4K 컴패터블 비디오카메라 LUMIX 시리즈 등의 여러 제품이 전시된다.

“건강,” “여유,” “명예”의 핵심 가치관에 중점을 두고 파나소닉은 과학과 기술이 결합된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구현하고, 제품의 편의성을 개선함으로써 더욱 여유로운 라이프스타일을 제공하고, 럭셔리한 감성을 추구함으로써 풍류가 있는 라이프스타일을 선사한다.

특히, 올해는 파나소닉의 여러 제품이 AWE 이푸 란 상(AWE Yipu Lan Award) 후보로 선정됐다. AWE 이푸 란 상은 중국 가전제품업계의 가장 권위있는 상으로서, 파나소닉은 제품 디자인부터 혁신에 이르기까지 대중에게 가장 인기 있는 제품으로 인정 받아 최종 수상자가 되기를 기대하고 있다.

중국 가정에 적합한 핵심 기기와 디자인 개발에서부터 놀라운 고객 체험에 이르기까지 파나소닉의 가전제품은 중국 소비자로부터 오랫동안 사랑과 신뢰를 받아왔으며, 탁월한 감수성 덕분에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2015년 이래 파나소닉은 유명 여배우 가오위엔위엔(Gao Yuanyuan)을 브랜드 홍보대사로 활용하고 있는데, 가오위엔위엔 특유의 존재감과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태도가 파나소닉의 브랜드 이미지와 잘 어울린다는 평가다. 파나소닉은 현재 시장에 대한 영향력을 높이기 위해 계속 노력하고 있으며, 더 높은 목표를 향해 나아갈 것이다.

“모두가 바라는 라이프스타일” 전시는 2016년 3월 9~12일까지 상하이 신국제박람센터 W3홀의 파나소닉 부스에서 열린다.

AWE 2016에서의 파나소닉
[비디오 리포트] AWE 2016에서의 파나소닉 하이라이트
파나소닉 AWE 2016 특별 웹사이트(중국어)
[포토] 상하이 AWE 2016 - 파나소닉 부스
[유쿠(YouKu)] 파나소닉 중국 가전제품 비디오 채널

국제가전박람회(AWE 2016)
날짜: 2016년 3월 9일(수)~12일(토)
장소: 상하이 신국제전람센터, W1~W5 홀, E1~E2 홀 (파나소닉 부스: W3 홀)
주소: 2345 Longyang Rd, Pudong, Shanghai
웹사이트: 국제가전박람회(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

파나소닉 중국(Panasonic in China) 개요

파나소닉과 중국의 파트너십은 1978년에 시작됐다. 생산과 제작, 연구개발, 판매 등의 부문을 아우르는 파나소닉의 중국 사업 규모는 지난 30년 동안 날마다 성장하고 있으며, 현재 중국 내 91개 자회사에 6만 명 이상이 고용돼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0900655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Panasonic Corporation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Panasonic Corporation
Global Communications Department
Media Promotion Office
+81-3-3574-5729
presscontact@ml.jp.panasonic.com

제15회 상하이 국제가전박람회(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 AWE 2016) 파나소닉 부스 (사진제공: Panasonic Corporation)
제15회 상하이 국제가전박람회(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 AWE 2016) 파나소닉 부스
(사진제공: Panasonic Corporation)
300x200
480x320
480x320
  • 제15회 상하이 국제가전박람회(Appliance & Electronics World Expo, AWE 2016) 파나소닉 부스 (사진제공: Panasonic Corporation)
  • 파나소닉 부스의 더 나은 내일의 삶(Better Living Tomorrow) 거실 (사진제공: Panasonic Corporation)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가전  전시/출품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