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1 20:00
커넥티드 라이팅 얼라이언스, 주거용 조명 솔루션 표준으로 지그비 3.0 지지
피스카타웨이 뉴저지--(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1일 -- 커넥티드 라이팅 얼라이언스(The Connected Lighting Alliance, TCLA)가 지그비 3.0(ZigBee 3.0)을 주거용 조명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선호 표준으로 지지했다.

이전에 TCLA가 지지했던 지그비 라이트링크(ZigBee Light Link)가 새로운 지그비 3.0 표준에 통합되면서 TCLA 회원 기업들은 새롭게 개정된 사안들을 살펴보고 평가했다. 그 결과 지그비 3.0이 지그비 라이트링크(ZigBee Light Link)보다 월등하다는 것이 검증되었고 주거용 시장 내 조명 업계가 요구하는 요건들을 더욱 잘 충족시킨다는 결론에 도달했다.

TCLA의 프랭크 판 투엘(Franck van Tuijl) 사무총장은 "지그비 3.0은 서로 다른 공급업체의 조명과 제어 기구가 연결되어 있을 때 상호운용성을 증진시키고 주거용 스마트 조명에 단일화된 솔루션을 공급하기 때문에 조명 업계와 소비자들의 선택을 단순화시켜 준다”고 말했다.

지그비 얼라이언스의 회장이자 최고 경영자인 토빈 리처드슨(Tobin Richardson)은 “지그비 얼라이언스와 TCLA는 주거용 조명 시장에서 제품간 상호운용성을 제공하고자 다년간 긴밀하게 협력해왔다”고 밝혔다. 이어서 그는 “최신 상호 운용 생태계이자 기존의 서로 다른 생태계를 하나의 솔루션으로 엮어주는 지그비 3.0을 TCLA와 함께 지지할 수 있어 기쁘다”며 “지그비 3.0은 네트워크의 모든 레이어를 표준화해 소비자에게 만족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TCLA가 지지한 지그비 3.0표준은 탄탄하고 상호 운용 가능한 무선 조명 시스템 개발을 가속화시킬 것이다. TCLA는 향후 조명 솔루션의 상호 운용성을 촉진하고 더욱 증진시키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TCLA는 조명기기의 무선 연결 기술을 지지하는 단체로 37개 회원이 참가하고 있으며, 이들 가운데에는 전세계 조명 산업의 선두주자들도 포함되어있다. 개방형 표준을 지지함으로써 무선 조명 솔루션을 성장시키고 세계적으로 채택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더 많은 정보는 커넥티드 라이팅 얼라이언스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지그비 3.0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지그비 3.0 홈페이지에서 얻을 수 있다.

커넥티드 라이팅 얼라이언스 개요

커넥티드 라이팅 얼라이언스는 조명 어플리케이션에 무선 연결성을 지원하는 주요 단체다. TCLA에는 선도적 조명기업을 포함해 31개 업체가 참여하고 있으며, 오픈 스탠더드 지원을 통해 무선 조명 솔루션의 채택과 성장을 증진하고 있다. 더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방문하면 된다.
  • 언론 연락처
  • 커넥티드 라이팅 얼라이언스
    사무총장(Secretary General)
    프랭크 판 투엘(Frank van Tuijl)
    +31653182059
    Email 보내기
커넥티드 라이팅 얼라이언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커넥티드 라이팅 얼라이언스
사무총장(Secretary General)
프랭크 판 투엘(Frank van Tuijl)
+31653182059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사업계획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