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크로스오버뮤지션 김희석 싱글앨범 ‘하루’ 21일 발매…명품 보이스와 감성 돋보여

2016-03-14 08:20
쉼엔터테인먼트 제공
  • 크로스오버뮤지션 김희석의 신곡 ‘하루’ 티저영상

  • 신곡 하루 커버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4일 -- 탁월한 가창력과 깊은 감성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크로스오버뮤지션 김희석의 디지털 싱글 앨범 ‘하루’가 21일 공개될 예정이다.

<쉼>, <님바라기> 등 정규앨범을 통해 가정의 소중함과 기성세대에 대한 위로의 메시지를 전했던 김희석은 이번에 새로 발매된 싱글 앨범 <하루>에서는 ‘단 하루를 살아도 영혼을 태워 당신을 사랑하겠노라’는 노랫말처럼 흔들리지 않는 사랑의 진실을 전하고 있다.

<하루>는 가수 남진의 ‘둥지’, 송대관의 ‘네박자’, 현철의 ‘봉선화연정’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든 김동찬이 작사작곡을 맡아 기대를 더하고 있다. ‘하루’는 대중적인 멜로디에 클래식한 편곡과 김희석 특유의 고급스러운 음색이 어우러져 깊은 울림이 있는 감동을 담고 있다.

선 공개된 티저영상은 한편의 드라마처럼 만들어진 뮤직비디오의 뒷 얘기를 궁금하게 한다.

김희석의 신곡 ‘하루’는 3월 21일 낮12시에 공개된다.

쉼엔터테인먼트 개요

㈜쉼엔터테인먼트는 공감과 감동, 감성터치가 있는 공연코드로 관객들과 소통하며 수요자 중심의 새로운 공연컨텐츠를 기획하고, 창의적인 공연을 제작하는 기업이다. 백화점, 기업, 학교, 공공기관 등을 위한 맞춤 공연, 장르를 초월한 거장들의 크로스오버 공연, ‘쉼 콘서트’ 등 다양한 문화활동을 통하여 세상을 향해 따뜻하고 선한 영향력을 끼친다.

웹사이트: http://shimm-ent.com

쉼엔터테인먼트
기획홍보팀
김신애 팀장
02-780-561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