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엔프라니, ‘델리킷 글로리스 립스틱’ 6종 출시

스테인드 글라스를 닮은 영롱한 빛과 생생한 컬러감이 피부를 환하게 밝혀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포뮬러로 입술에 닿는 순간 세련된 광택을 선사
자외선 차단(SPF14)〮올리브 스쿠알란의 보습으로 메이크업 중에도 입술 피부를 보호

2016-03-14 09:49
엔프라니 제공
  • 엔프라니가 빛을 담은 듯 투명하고 선명한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는 델리킷 글로리스 립스틱을 출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4일 --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 엔프라니가 빛을 담은 듯 투명하고 선명한 컬러로 입술을 물들이는 ‘델리킷 글로리스 립스틱(4.5g/18,000원대)’을 출시한다.

이번 신제품은 맑고 영롱한 색채의 스테인드 글라스를 연상케 하는 빛을 입술에 그대로 옮긴 듯 생생하게 발색되는 컬러가 특징이다. 스테인드 글라스의 비비드한 컬러감을 완벽하게 재현해 칙칙한 안색을 한층 더 밝혀주고, 피부에 생기를 부여하는 것. 부드럽게 녹아드는 멜팅 포뮬러가 입술에 닿자마자 영롱하고 세련된 광택을 선사해 찬란하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시킨다.

또한 식물성 올리브 스쿠알란을 함유해 메이크업 전 입술 보습제를 바르지 않아도 하루 종일 건조함 없는 촉촉한 입술을 유지시키며 자외선 차단 기능성 립스틱(SPF 14)으로 자외선으로부터 입술 피부를 보호해준다.

아시아 여성들에게 어울리는 6가지 트렌디한 컬러로 구성되어 립스틱 하나만으로도 다양한 분위기 연출이 가능하다. 특히, ‘글로리 핑크’는 여성스러우면서도 봄의 상큼함을 담은 핑크가 우아한 분위기 연출을 도우며 ‘시그널 레드’는 레드 카펫 위 여배우의 입술을 떠올리게 하는 매혹적인 레드 립을 완성해준다.

엔프라니의 ‘델리킷 글로리스 립스틱’은 대형 마트와 화장품 전문점, 자사 온라인 쇼핑몰 등을 통해 구입 가능하다. (제품 문의: 080-858-1339)

엔프라니 홍보대행
MSL 코리아
김혜진
02-3406-223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