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유통센터 Logo
2016-03-14 10:26
중소기업유통센터, K쇼핑 우수중소기업 판로지원업무협약 체결
  • 중소기업 T-커머스 판로지원 채널 확대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4일 -- 중소기업유통센터(대표이사 홍용술)와 KTH(대표이사 오세영)가 14일 서울 양천구 목동 소재 중소기업유통센터에서 ‘우수 중소기업 제품 판로지원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중소기업유통센터는 KTH에서 운영 중인 TV데이터 쇼핑 및 모바일 채널인 T-커머스 'K쇼핑‘의 판매 채널과 연계하여 국내 중소기업의 T-커머스 판로확대를 도울 계획이다.

현재 KTH는 국내 T커머스업계 전체 취급액의 절반 이상을 차지하며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는 채널이다. 2012년 8월 ‘K쇼핑’이라는 브랜드로 T커머스 사업을 전개한 이후 2013년 77억원이던 매출은 지난해 413억원까지 신장했으며 올해는 한층 급신장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는 점이 중소기업유통센터의 사업 파트너 선정 배경으로 반영됐다.

중소기업유통센터는 리앤카페트 상품판매를 시작으로 지속적으로 중소기업제품 판로확대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

중소기업유통센터 신명수 판로지원사업본부장은 “중소기업 제품판매를 위한 KTH와의 협약이 국내 중소기업의 T-커머스 시장 진출에 크게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중소기업유통센터 개요

중소기업유통센터는 우수한 제품을 생산하고도 판로와 홍보 부족, 마케팅 능력이 미흡하여 경영에 애로를 겪는 중소기업의 판로지원을 위해 설립되었으며, 다양한 마케팅 채널을 통해 중소기업을 육성 및 지원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대리
    02-6678-9326
    Email 보내기
중소기업유통센터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중소기업유통센터
마케팅홍보팀
이성민 대리
02-6678-9326
Email 보내기

왼쪽 중소기업유통센터 신명수 본부장, 오른쪽 KTH 문영선 부문장 (사진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왼쪽 중소기업유통센터 신명수 본부장, 오른쪽 KTH 문영선 부문장
(사진제공: 중소기업유통센터)
300x225
480x360
2304x172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경제  중소기업/창업  유통  전자상거래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