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Logo
2016-03-14 14:21
건국대, 전국 중고교생 애니메이션 공모전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4일 -- 건국대 예술디자인대학은 문화예술 분야를 선도할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예술 인재를 발굴 육성하기 위해 ‘2016 건국대학교 전국 중고교생 애니메이션 공모전’을 실시한다.

이번 공모전은 입시생(고교 3년 및 졸업생)과 고교 1,2학년 입시준비생, 중학생 등 3개 부문으로 나눠 진행하며, 작품은 일정 상황 조건에 따라 창의적인 표현력을 묻는 ‘상황표현’과 특정 주제에 관계없이 자유롭게 낼 수 있는 ‘자유표현’ 부문으로 나눠 공모한다.

이번 공모전의 상황표현은 ‘대형서점, 헤드폰, 소년 또는 소녀’ 라는 주어진 요소를 활용하여 ‘첫 만남’이라는 주제를 이미지를 표현하는 문제가 제시됐으며, 자유표현은 ‘캐릭터 디자인, 일러스트레이션, 캐리커쳐, 단편애니메이션 등’ 자유로운 주제를 설정해 이미지의 의미와 주제 선택의 이유, 작품설명 등과 함께 제출하면 된다.

작품 접수기간은 3월14일부터 4월18일까지이다. 건국대 예술디자인대학은 “애니메이션 분야의 창의적인 표현 능력과 발상 능력을 갖춘 우수한 예술 인재를 조기 발굴해 육성하기 위해 이번 공모전을 준비했다” 고 말했다.
건국대학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대학교  문화/연예  애니메이션  공모/모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