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본정형외과 Logo
2016-03-14 14:41
뉴본정형외과, 26일 키 크는 수술의 올바른 이해와 정보 무료 세미나
  • 사지연장술 권위자 임창무 박사, 26일 2016년 두 번째 세미나 실시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4일 -- 26일 토요일 오후 2시부터 뉴본정형외과 1층 로비에서 키 수술 및 사지연장술의 국내 권위자이자 전문가인 임창무 원장이 무료 세미나를 실시한다.

2000년부터 현재까지 16년 동안 키 연장 수술 케이스 2,300건이 넘는 풍부한 임상 경험을 갖고 있는 임창무 박사는 “키 크는 수술은 사회 통념상 위험한 수술로 알려진 만큼 수술 후 합병증을 최소화하고 완벽하게 연장을 이루기 위해서는 최적의 조건을 겸비한 병원과 전문의 선택이 매우 중요하다”고 밝혔다.

이번 강좌에서는 ‘키 크는 수술에 대한 올바른 이해와 정보’라는 주제로 사지연장술에 대한 잘못된 상식을 바로잡고 ‘키 크는 수술이 반드시 필요한가’에 대하여 귀하고 값진 시간을 갖는다.

뉴본정형외과 임창무 원장은 "사지연장술에 대한 지식이 많으면 많을수록 그리고 관심이 크면 클수록 결과가 좋다”고 말했다.
 
▲키가 작은 사람 ▲키 크는 수술을 고민하는 사람 ▲수강을 희망하는 사람은 누구나 간단한 신청 후 참석할 수 있다.

임창무 원장은 사지연장술 권위자로 2007년 국내에서 처음으로 내고정장치를 이용하여 양측 종아리와 허벅지를 연장하는 수술을 성공했으며 이후 한국 사지연장 연구소를 운영하며 한국인에 적합한 맞춤형 재활 시스템을 개발하여 환자들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뉴본정형외과 개요

뉴본의 뜻은 ‘새롭게 태어나는’이다. 환자분들이 본원에 오셔서 새롭게 태어나 새로운 인생을 만끽하실수 있도록 도와드리기 위하여 병원이름을 뉴본이라 명했다. 본원은 사지연장수술 전문 병원이며 서울 양천구 신월동에 위치해 있다.
  • 언론 연락처
  • 뉴본정형외과
    홍보팀
    유희원
    02-2692-9057
    Email 보내기
뉴본정형외과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뉴본정형외과
홍보팀
유희원
02-2692-9057
Email 보내기

26일 토요일 오후 2시 부터 뉴본정형외과 1층 로비에서 키 수술 및 사지연장술의 국내 권위자이자 전문가인 임창무 원장이 무료 세미나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뉴본정형외과)
26일 토요일 오후 2시 부터 뉴본정형외과 1층 로비에서 키 수술 및 사지연장술의 국내 권위자이자 전문가인 임창무 원장이 무료 세미나를 실시한다
(사진제공: 뉴본정형외과)
300x200
480x321
750x501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강  병원/의료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