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E Energy, LLC Logo
2016-03-14 14:40
NTE에너지, 2차 475 MW급 발전시설 건설 사업 위한 자금 조달 마감
세인트 오거스틴, 플로리다--(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4일 -- 전력 개발 및 에너지 서비스 업체인 NTE에너지(NTE Energy)의 계열사인 NTE 캐롤라이나스(NTE Carolinas, LLC)(이하’NTE’)가 노스캐롤라이나주 클리블랜드 카운티 소재 킹즈 마운틴 에너지 센터(Kings Mountain Energy Center)의 건설 및 운영을 위한 자금 조달을 성공적으로 마감했다고 NTE에너지가 오늘 발표했다. 이 시설을 위한 자금은 ING 캐피탈(ING Capital LLC)과 MUFG 유니온 뱅크(MUFG Union Bank, N.A.)가 주도하는 9개 금융기관이 3억8700만 달러를 각종 상위증권 신용 공여 형식으로 출자하고 캐피털 다이내믹스(Capital Dynamics)와 워티지 파이낸스-OH(Wattage Finance-OH, LLC)가 2억 1800만 달러를 주식발행부 어음 형식으로 출자했다.
 
킹즈 마운틴 에너지 센터는 475 MW급 첨단 천연 가스 화력 발전소로서 발전 전량을 개별 장기 전력 판매 계약(Long-Term Power Sale Agreement)에 따라 노스캐롤라이나 및 사우스캐롤라이나주에 있는 주 및 지방정부가 운영하는 9개 공익기업에 판매할 예정이다.

이 시설은 젬마 파워 시스템즈(Gemma Power Systems)가 설계, 구매 및 시공 일괄 서비스(Engineering, Procurement and Construction Services) 형식의 계약으로 건설하고 NTE에너지 서비시스 컴퍼니(NTE Energy Services Company, LLC)가 건설 및 자산 관리 업무를 담당할 예정이다. 이 발전시설은 복합 사이클 구조에 미쓰비시의 GAC 터빈 기술을 채용하여 지역 내에서 가장 효율적이고 청정한 에너지원이 될 것이다. 이 시설은 건설하는 동안 300~400명 정도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2018년에 본격 가동하면 25~30명의 정규직을 고용하는 지역 사회의 커다란 자산이 될 것이다.
 
NTE에너지의 세스 쇼틀리지(Seth Shortlidge) 최고경영자(CEO)는 “이번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자금 조달은 회사 팀과 파트너는 물론 이 프로젝트의 서비스를 받게 될 킹즈 마운틴시와 노스캐롤라이나/사우스캐롤라이나의 주 및 지방정부 기관들과의 민-관 파트너십이 거둔 대표적 성과”라며 “NTE는 킹즈 마운틴 에너지 센터의 자금 조달과 건설을 위해 이들 출자 기관 및 주요 업체들과 협력하게 되어 매우 기쁘다”고 말했다.
 
존 브레켄리지(John Breckenridge) 캐피털 다이내믹스 전무는 “캐피털 다이내믹스는 이처럼 중요한 사업이 결실을 맺도록 NTE 및 구겐하임(Guggenheim)과 다시 한번 성공적으로 협력하게 되어 더 없이 기쁘다”고 말했다. 그는 “이 프로젝트는 우리 팀이 개발단계에서부터 완료할 때까지 참여하는 극히 청정한 전력 인프라의 본보기이다”며 “향후 이 지역 주민들에게 저렴하고 청정하며 신뢰할 수 있는 전력원을 제공하게 될 이번 사업을 지원한 지역의 관계기관들을 축하한다”고 덧붙였다.
 
ING 캐피탈(연합체 대리인)과 MUFG 유니온 뱅크(주관 대리인)가 이번 프로젝트에 자금을 조달하기 위한 9개 금융기관의 연합체를 구성하는데 주간사 역할을 담당했다. 닉슨 피바디(Nixon Peabody)와 피어스 앳우드(Pierce Atwood)는 NTE의 프로젝트 상담역을 맡았다.

NTE는 오하이오주 버틀러 카운티에 있는 미들타운 에너지 센터(Middletown Energy Center) 건설을 위한 자금 조달을 2015년 10월에 마감하고 건설 작업에 착수했다.

NTE에너지(NTE Energy) 개요

NTE에너지(NTE Energy)는 계열사들을 통해 북미 지역 내에서 전략적 위치에 있는 발전 및 송전 시설을 개발, 인수하고 있다. 이들 계열사는 이러한 시설의 시장 및 위치 평가에서 사업 허가, 자금 조달, 건설 및 운영에 이르기 까지 건설 프로젝트 개발에 필요한 모든 관련 사항을 시행한다. NTE에너지는 계열사들을 통해 텍사스주 서부, 오하이오주 및 노스캐롤라이나주에서 건설 프로젝트를 적극 진행하고 있으며 몇 개 다른 지역에서도 사업의 초기 단계를 추진하고 있다. NTE에너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www.nteenergy.com 에서 볼 수 있다.

워티지 파이낸스-OH(Wattage Finance-OH, LLC) 개요

워티지 파이낸스-OH(Wattage Finance-OH, LLC)는 개인투자자 그룹이 소유하고 있으며 구겐하임 파트너스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Guggenheim Partners Investment Management, LLC)의 자문을 받고 있다.

캐피털 다이내믹스(Capital Dynamics) 개요

캐피털 다이내믹스(Capital Dynamics)는 사모 펀드 및 청정 에너지 인프라에 투자하는 독립 글로벌 자산 관리 회사이다. 고객 중심 기업인 캐피털 다이내믹스는 특별 계정 솔루션, 투자 펀드 및 카르텔화한 사모 제품 등을 포함한 광범위한 제품 및 투자 기회를 통해 투자자 요구에 맞춰 솔루션을 조정하고 투자를 관리한다. 현재 캐피털 다이내믹스는 210억 달러 규모의 자산을 관리, 상담 및 주관(administration) 하고 있다. 회사는 경험과 혁신 문화를 바탕으로 뛰어난 통찰력을 갖고 고객에게 수익을 제공한다고 자부하고 있다. 캐피털 다이내믹스는 런던, 뉴욕, 추크(Zug), 도쿄, 홍콩, 실리콘 밸리, 뮌헨, 버밍엄, 서울, 스코츠데일(Scottsdale) 등에 사무소를 두고 전세계적으로 사업을 운영하면서 각 지역별로 투자하고 있다. 캐피털 다이내믹스에 관한 더 자세한 사항은 www.capdyn.com에서 볼 수 있다.

캐피털 다이내믹스의 청정 에너지 및 인프라(Clean Energy and Infrastructure) 팀 개요

캐피털 다이내믹스의 청정 에너지 및 인프라(Clean Energy and Infrastructure, CEI) 팀은 전세계 재래식 에너지 및 청정 에너지 사업체에 대해 투자 및 자금을 출자하고 소유 및 운영하는 데 광범위한 전문성을 갖고 있다. 이러한 부류의 실물자산에 대한 매력적인 투자 기회를 잡기 위해 구성된 캐피털 다이내믹스의 CEI 는 전세계의 태양광 발전, 풍력 발전, 바이오매스 발전, 재래식 가스 화력 발전 및 폐가스 화력 발전 등 청정 에너지 기술에 대한 직접 투자를 전문으로 하고 있다. 캐피털 다이내믹스의 CEI 는 구성된 이후 북미, 유럽 및 호주에서 청정 에너지 시설을 인수 및 설치하여 현재 2,000 MW 이상 규모의 시설을 관리하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11005879/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언론 연락처
  • NTE에너지(NTE Energy, LLC)
    하나 제이콥(Hannah Jacob)
    904-687-1857 (사무실)
    331-442-6220 (휴대전화)
    hjacob@nteenergy.com
NTE Energy, LLC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NTE에너지(NTE Energy, LLC)
하나 제이콥(Hannah Jacob)
904-687-1857 (사무실)
331-442-6220 (휴대전화)
hjacob@nteenergy.com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에너지/환경  전력/원자력  투자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