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운드캣 Logo
2016-03-14 15:12
스컬캔디,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판매량 2년연속 1위 차지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4일 -- 퍼포먼스 라이프스타일 오디오 브랜드 스컬캔디(나스닥:SKUL)가 2년 연속으로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

시장조사기관 NPD에 따르면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시장에서 스컬캔디는 2015년 헤드폰과 이어폰 총 판매량이 가장 많은 브랜드로 선정되었으며, 2015년에 스컬캔디 제품 미국 전체에서의 판매량은 전년대비 12%가까이 증가했다.

스컬캔디는 2015년 전체 헤드폰 판매 순위에서 1등, 단일 인-이어 헤드폰에서 1등과 2등, 전체 헤드폰 판매량에서 Top 5중 2등을 기록했다.

이에 스컬캔디의 대표 Hoby Darling은 “1등 브랜드로 선택된 것에 대해 큰 영광이며, 앞으로도 고객중심의 혁신 브랜드로 계속 나아가겠다”고 밝혔다.

스컬캔디는 특히 2015년 wireless 시장에서 100 $ 아래 블루투스 헤드폰 중 22%의 시장 점유율 및 판매량 1위를 기록 하는 등 한 해 동안 놀랄만한 성장과 더불어 내부적인 제품과 연구개발 능력에서 고도의 혁신을 이루었다. 이러한 2015년의 성공에 힘입어, 2016년도에는 새로운 블루투스 이어폰과 헤드폰을 출시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스컬캔디의 이와 같은 성공에는 용도에 맞게 차별화된 제품 구성과,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디자인도 한 몫 했다. 스포츠 퍼포먼스 전용, 여성전용 등 스컬캔디의 제품은 고객의 취향과 용도에 맞게 즐길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다.

한편 국내에서는 2016년 블루투스 신상으로, 뛰어난 안전성과 내구성으로 유사 제품군 중 최고의 성능을 자랑하는 스포츠 블루투스 이어폰 'XTfree’ 와 넥밴드형 이어폰 ‘스모킹버즈2 블루투스’를 출시할 예정이며, 스컬캔디코리아 공식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스컬캔디(Skullcandy) 개요

2003년 스노우보더 릭 엘든(Rick Alden)에 의해 탄생한 스컬캔디는, 음악, 스포츠, 기술, 창의적인 문화를 아우르며 자신의 역량에서 최고의 영감을 주는 사람들을 위해 세계적인 오디오와 게이밍 제품을 만들고 있다. 인간의 잠재력을 끌어내는 아티스트 & 운동선수들과의 협업을 통해서 새로운 혁신을 이룰 수 있었으며, 앞선 기술력과 아이디어, 놀라운 디자인으로 브랜드를 발전시켰다. 스컬캔디는 전 세계적으로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여 제품 판매 및 유통을 하고 있으며 전 세계적으로 파트너들과의 우호적인 관계를 통해 문화/스포츠적 허브를 구축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스컬캔디코리아
    홍보팀
    조은경 사원
    070-7019-4347
    Email 보내기
사운드캣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스컬캔디코리아
홍보팀
조은경 사원
070-7019-4347
Email 보내기

스컬캔디는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판매량이 2년 연속 1위 차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사운드캣)
스컬캔디는 미국 내 헤드폰/이어폰 판매량이 2년 연속 1위 차지했다고 밝혔다
(사진제공: 사운드캣)
300x198
480x316
1001x660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주변기기  미디어  광고/마케팅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