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한국상가투자연구소, ‘돈되는 월세 상가…초보자 투자전략’ 세미나 개최

2016-03-15 13:00 | 한국상가투자연구소
  • 한국상가투자연구소 박종일소장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5일 -- 한국상가투자연구소(소장 박종일)가 14일 ‘돈되는 월세 상가, 초보자를 위한 투자 전략’이라는 주제로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저금리 기조가 유지되면서 수익률 높은 상가투자에 관심이 몰리고 있다. 하지만 아직도 상가를 처음 접하는 초보투자자들에게는 장벽이 높다. 아파트나 오피스텔처럼 참고할 만한 데이터도 없고 객관적인 정보 역시 찾기 어렵기 때문이다.

연구소는 상가투자에 관심있는 초보투자자들을 대상으로 나만의 투자 기준 만들기, 초보자 맞춤 투자 방법 등의 내용을 상세하게 알려줄 예정이다.

한국 상가투자연구소 박종일 소장은 “실전에서 바로 적용할 수 있는 노하우라 상가투자에 선뜻 나서지 못했던 초보자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세미나는 26일 토요일 오후 4시부터 선릉역 4번 출구 현정빌딩 4층 HJ 컨벤션센터에서 개최된다.

이번 세미나는 15명 소규모로 진행하는 실전 투자 세미나로 수강료는 3만 원이며 한국 상가투자 연구소 카페를 방문하면 자세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상가투자연구소

한국 상가투자연구소
박종일소장
02-568-070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해외 보도자료 배포

비지니스 와이어와 업무 제휴를 통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드립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