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작가들 위한 프리마켓·인터넷미술관 ‘아트아레나’ 오픈

참신한 기획 미술 현장에서의 작가들 활동무대

출처: 아트아레나
2016-03-15 08:39
  • 작가들 위한 프리마켓·인터넷미술관 아트아레나가 오픈했다

일산--(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5일 -- 작가들과는 더불어 사는 삶을 지향하고 일반인들은 한곳에서 다양한 작품과 현대미술문화를 쉽게 접할 수 있는 예술품 오픈마켓이자 인터넷미술관인 아트아레나(www.artarena.co.kr)가 오픈했다.

아트아레나는 여성 색채화가로 불리며 인체, 꽃, 빛을 추상적으로 표현하는 작가인 이영희 작가가 ‘예술품을 좋아하는 사람들이 함께 할 수 있는 공간은?’이라는 생각을 통해 탄생했다. 이영희 작가는 경기도 일산에 갤러리를 운영하고 있는 서양화가이며 한국미술협회, 한국미학회, 뉴욕미술협회, 고양미술협회, 환경미술인회 회원으로 활동 중이다.

아트아레나는 멀리서만 느껴지는 고가의 미술시장의 ▲다양한 작품을 한번의 클릭으로 경제적이고 부담없는 작품 감상공간을 대중에게 만들어주고 작가들에게는 보다 많은 이에게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작품을 좋아하는 모든 사람들의 공간이다.

아트아레나는 미술을 배우는 학생들의 졸업전시는 물론 작품홍보 및 판매를 원하는 개인작가와 서양화·동양화·공예·사진·조각·건축과디자인·일러스트 등 다양한 분야를 아우른다. 또한 작품을 취미생활로 접하는 사람은 물론 프로작품활동을 하는 신예, 신진, 중견, 원로작가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공간이다.

작가는 작품활동과 전시회소식, 작품(무료)을 등록하여, 작품홍보 및 작품판매활동을 할 수 있으며 등록된 작품은 다운로드 받을 수 없도록 워터마크로 처리해 안심하고 작품을 등록할 수 있다.

작가몰(판매공간)은 작품을 판매하는 공간이며, 작가갤러리는 작품 판매활동을 원하지 않는 작가들을 위하여 만들어진 작품만을 위한 전시공간이다. 작가공간은 작가들의 프로필을 등록하여 홍보하는 공간이다.

아트아레나는 열정있는 아티스트들에게 다양한 활동무대를 열어주는 계기를 만들고, 현대미술계 현장을 많은 이들과 함께 참여할 수있는 공간이다. 따뜻한 감성과 시적인 화면구성이 돋보이는 아트아레나는 명망있는 국내작가들의 작품를 전시하여 대중의 미술문화 감상과 이해를 돕고 대중과 함께 적극적인 소통과 교감의 장을 만든다.

언론 연락처

아트아레나
홍보팀
김남욱
031-912-033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