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tsui Chemicals, Inc. Logo
2016-03-15 18:30
미쓰이화학, 한국 내 자회사 설립
  • 최적의 영업망 갖춘 자회사, 한국 내 사업 확대
도쿄--(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5일 -- 미쓰이화학(Mitsui Chemicals, Inc.)(도쿄증권거래소: 4183)(사장/CEO: 탄노와 츠토무(Tsutomu Tannowa))이 2016년 4월 1일부터 한국 내 자회사인 한국 미쓰이화학(Mitsui Chemicals Korea, Inc.)의 운영을 시작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새 회사는 2014년 10월 1일에 설립된 한국지사인 미쓰이화학(Mitsui Chemicals, Inc.)을 구조조정하여 설립한 것이다.

새 회사는 최적의 영업망을 갖추고, 주로 자동차, 전자 및 전기 제품용 재료를 대상으로 미쓰이화학의 한국 내 영업을 확대하게 된다.

한국 미쓰이화학 개요

사명: 한국 미쓰이화학(Mitsui Chemicals Korea, Inc.)
자본금: 10억 원(약 1억 엔)
위치: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 273, 용산빌딩 9층
사장: 후루카와 히로유키(Hiroyuki Furukawa)
연락처: +82-2-702-3134

배경

한국은 세계적인 자동차, 전기/전자 제조업체가 있는 중요한 시장이다. 3가지 우선사업의 하나로서 모빌리티 부문을 선정한 미쓰이화학 그룹(Mitsui Chemicals Group)에게 한국은 사업 성장과 확대를 위해 아주 매력적인 시장이다. 또한, 한국 시장은 미쓰이화학 그룹의 다른 두 가지 우선사업 부문인 헬스케어와 푸드 및 패키징에서도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

미쓰이화학 한국지사는 한국에서의 사업기회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해 미래에 영업망을 갖춘 한국 자회사로 승격시키겠다는 계획 아래 한국시장의 정보를 수집하고 최첨단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2014년 10월에 설립됐다. 미쓰이화학은 한국에서의 사업 발전 역량을 더욱 강화하는 한편, 훌륭한 기업시민으로서의 역할도 다할 것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14005497/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Mitsui Chemicals, Inc.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미쓰이화학(Mitsui Chemicals, Inc.)
기업 커뮤니케이션부
카와모토 타카시(Takashi Kawamoto)
+81-3-6253-2100
takashi.kawamoto@mitsuichemicals.com

한국 미쓰이화학 전경 (사진제공: Mitsui Chemicals, Inc.)
한국 미쓰이화학 전경
(사진제공: Mitsui Chemicals, Inc.)
300x223
480x357
480x35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산업  화학  설립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