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Logo
2016-03-16 09:00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봄맞이 특집관 개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6일 -- LG유플러스의 종합 미디어 플랫폼 ‘LTE비디오포털’이 요리/취미/지식/뷰티 등 봄맞이 다양한 생활정보를 담은 특집관을 개설했다고 16일 밝혔다.

봄맞이 특집관은 레시피/건강/나들이/책/자기관리/맛집/뷰티/자동차 카테고리로 이루어져 있다. 봄나물, 딸기 등 제철 재료를 활용한 레시피와 봄맞이 세균박멸 청소법, 새싹이 움트는 둘레길, 새로운 마음가짐을 위한 추천 도서, 제철요리 맛집, 봄과 잘 어울리는 핑크 메이크업과 네일 팁 등 봄철 유용한 영상을 한 곳에 모았다.

따뜻한 봄을 맞아 색다른 데이트를 계획하는 연인이나, 가족을 위해 특별한 제철 요리를 준비하는 주부, 새해 다짐을 다시 새기는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특히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지난해 7월 모바일 세계 최초로 출시한 LTE비디오포털은 TV, 영화를 비롯해 외국어, 다큐멘터리, 인문학 특강 등 지식/생활정보 콘텐츠 5만편을 포함해 국내 모바일 비디오 서비스 중 가장 많은 총 17만여편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국내 최초로 HBO, 유니버셜, ABC 등 해외 유명 스튜디오의 미국 드라마, 뉴스 등도 실시간 독점으로 제공하며, ▲3분 내외의 UCC를 모은 ‘대박영상’ ▲1인 방송의 MCN ‘파워유튜버’ ▲SNS 상 화제의 영상을 매일 아침 구독형태로 제공하는 ‘굿모닝 핫 비디오’ ▲360도 VR 서비스 등 차별화된 서비스로 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LG유플러스는 New음성무한 Video 데이터요금제 이용 시 매일 비디오전용 데이터 1GB를 추가 제공하며, 전국 지하철 내에서 24시간 무제한으로 동영상을 시청할 수 있는 전용 데이터를 무료로 제공해 비디오 무한자유에 앞장서고 있다.

LTE비디오포털은 통신사에 관계없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 및 U+스토어에서 다운받아 이용할 수 있다.

LG유플러스 한영진 비디오서비스담당은 “봄나물과 봄나들이, 벚꽃 등 봄 기운을 만끽하려는 고객들을 위해 유용한 비디오들로 특집관을 기획했다”라며, “앞으로도 고객의 실생활에 꼭 필요한 비디오 콘텐츠를 더욱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LG유플러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LG U+
홍보팀
070-4080-1524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