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소홀딩스 Logo
2016-03-16 10:00
필리핀항공-우버, 안전하고 편리한 필리핀여행을 위한 MOU 체결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6일 -- ‘합리적프리미엄’ 필리핀항공은 한국 여행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필리핀을 여행 할 수 있도록 차량공유경제 서비스인 우버(UBER)와 독점적인 마케팅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필리핀항공과 우버(UBER)는 한국 여행객이 마닐라, 세부 등지에서 보다 편리하고 안전하게 차량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 하고 한국 여행객을 위한 새로운 교통상품 개발 등을 함께 하게 된다. 또한 필리피노 여행객의 한국 방문 시를 위한 협력도 하기로 합의했다.

양사는 협력의 첫 번째 일환으로 필리핀항공을 이용하며 필리핀 마닐라를 방문하는 모든 탑승객에게 우버(UBER) 첫 이용 시 사용할 수 있는 무료 쿠폰을 3월부터 제공한다. 쿠폰은 우버(UBER) 신규 가입 시에 사용가능하며, 300페소 한도에서 사용 가능하다. 참고로 300페소는 마닐라 어느 지역으로 이동하는 경우에도 충분한 금액이다.

본 쿠폰은 6월 30일까지 우선 배포되며 고객의 피드백을 받아 연장할 계획이다.

UBER무료 쿠폰은 필리핀항공 웹사이트와 필리핀항공 페이스북 코리아에서 확인 가능하며 인천과 부산 공항의 필리핀항공 체크인 카운터에서 UBER 쿠폰이 삽입되어 있는 ‘필리핀항공 쿠폰&맵’ 브로셔를 이용하면 된다.

UBER는 개인 차량의 운전기사와 승객을 모바일 앱을 통해 중계하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송 네트워크 회사로, 현재 메트로 마닐라 내에 수천 대의 UBER 차량이 성업 중이다. 핸드폰 어플리케이션으로 우버 택시를 부르면 평균 5.7분 안에 차량이 요청장소로 도착하고 차량 요청과 결제까지 자동으로 이뤄지기 때문에 소비자들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어 큰 인기를 몰고 있다. 또한 필리핀 정부에서 Transportation Network Company를 공식 허용한 국가로써, 보다 안전하게 UBER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필리핀항공 한국사무소 최돈희 팀장은 “차량공유경제의 대표주자인 우버(UBER)와 필리핀 대표항공사 필리핀항공이 진행하는 첫 번째 협력이 한국여행객에게 유용하길 바란다”며, “양사는 향후 안전하고 편리한 필리핀 여행이 될 수 있도록 앞장서 나가겠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락소홀딩스
    전략마케팅팀
    배지영 대리
    02-2085-8613
    Email 보내기
락소홀딩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락소홀딩스
전략마케팅팀
배지영 대리
02-2085-8613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물류/교통  운송/택배  제휴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