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6 10:00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 모델’로 원더걸스 혜림 발탁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6일 --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록시땅이 자사 수분크림인 ‘시어 컴포팅 크림’의 새로운 모델로 걸그룹 원더걸스의 혜림을 발탁했다.

최근 혜림은 유명 뷰티 프로그램에서도 부쩍 물 오른 미모를 뽐내며 자신의 피부 비결로 록시땅 시어 컴포팅 크림을 추천한 바 있다.

록시땅의 시어 컴포팅 크림은 시어버터 천연 그대로의 순한 성분으로 피부를 편안하고 촉촉하게 채워 준다.

이 크림은 시어버터 함유량에 따라 ‘울트라 리치’와 ‘라이트’ 두 가지로 나뉜다. ‘시어 울트라 리치 컴포팅 크림’은 시어버터 함유량이 25%로 매우 높아 피부의 촉촉함을 72시간 유지하기 때문에 건조한 계절, 건성 피부의 여성에게 효과적이다.

한편 시어버터가 5% 함유된 ‘시어 라이트 컴포팅 크림’은 가벼운 제형으로 지성 피부의 여성에게 적합하다. 두 가지 크림을 피부 컨디션이나 날씨에 따라 선택해 바르면 홈 셀프 케어도 가능하다.

록시땅은 제대로 쉬지 못하는 피부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이 실제로 혜림 씨와 같이 피부 깊숙이 전해지는 편안함과 촉촉함을 느껴봤으면 좋겠다고 밝혔다.

이번 광고는 3월 16일부터 유투브, 페이스북, 케이블 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록시땅 개요

록시땅은 1976년 설립된 프랑스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이다. 지난 40년 간 록시땅은 지중해의 라이프 스타일과 프로방스의 전통 기술에서 영감을 얻어 웰빙 라이프를 위한 천연 뷰티 제품을 만들어 왔다.
  • 언론 연락처
  • 록시땅 홍보대행
    플래닛드림
    김태식 팀장
    070-4406-9696
    Email 보내기
록시땅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록시땅 홍보대행
플래닛드림
김태식 팀장
070-4406-9696
Email 보내기

록시땅이 시어 컴포팅 크림의 모델로 원더걸스의 혜림을 발탁했다
록시땅이 시어 컴포팅 크림의 모델로 원더걸스의 혜림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록시땅)
록시땅이 시어 컴포팅 크림의 모델로 원더걸스의 혜림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록시땅)
200x300
320x480
918x1378
  • 록시땅이 시어 컴포팅 크림의 모델로 원더걸스의 혜림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록시땅)
  • 록시땅이 시어 컴포팅 크림의 모델로 원더걸스의 혜림을 발탁했다 (사진제공: 록시땅)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화장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