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16 10:11
아리따움, 3월 멤버십 세일 실시
  •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의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내국인은 물론 외국인에게도 할인 혜택 제공
    맑고 투명한 피부 표현 위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쿠션은 30%, 일부 클렌징과 메이크업 제품은 50%나 할인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6일 -- 아모레퍼시픽의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3월 16일부터 19일까지 ‘3월 멤버십 세일’을 실시한다.

이번 행사는 해외에서도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글로벌 프리미엄 브랜드인 아이오페와 라네즈, 마몽드에 대한 인기가 높아짐에 따라 내국인은 물론 아리따움을 찾는 외국인 고객들에게도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3월에는 특별히 4일 동안 실시되는 ‘3월 멤버십 세일’은 아리따움 내 전 브랜드를 대상으로 진행된다.(단, 일부 품목 할인 제외) 새로운 회원 제도에 따라 무료로 가입하여 구매 실적에 따라 혜택이 다른 일반회원 중 화이트 클럽과 핑크 클럽은 각각 10%와 20% 할인한다. 일반회원 중 구매 등급이 높은 블랙 클럽 고객과 가입비를 지불하고 더욱 많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VIP 멤버십의 경우 모든 세일품목에 대해 30%의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봄 시즌에 반드시 필요한 아이템들에 대해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맑고 투명한 피부로 표현해주는 아모레퍼시픽 프리미엄 브랜드 아이오페, 라네즈, 마몽드, 한율의 쿠션 전 품목에 대해서는 30% 할인한다. 특히 이중 라네즈의 ‘BB 쿠션’은 현재 인기리에 방영 중인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 배우 송혜교가 사용하는 아이템으로 알려지며 외국인 고객들 사이에서도 손꼽히는 인기 아이템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최근 부쩍 짙어진 봄철 황사와 미세먼지를 말끔히 제거해 줄 마몽드의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폼’과 ‘연꽃 마이크로 클렌징 오일 티슈’, 그리고 각질까지 한번에 클렌징되는 마몽드 ‘트리플 멀티 폼’은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풀커버 BB크림’을 포함한 아리따움 ‘풀커버 라인’ 전품목, 촉촉한 사용감의 쿠션 타입과 생생한 컬러로 표현해주는 벨벳 타입으로 구성된 ‘아리따움 슈가볼 블러셔’에 대해서도 5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이번 ‘3월 멤버십 세일’ 기간 동안에는 회원 가입이 불가능한 외국인 고객이 외국발행 신용카드를 사용할 경우, 2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외국인 할인 프로모션’도 함께 한다.(단, 현금 결제 시 제외 / 본인에 한함 / 최대 20만원 할인)

아리따움의 ‘3월 멤버십 세일’은 전국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3월 멤버십 세일’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 매장과 아리따움 닷컴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할인 제외 품목: 아이오페 슈퍼바이탈 크림, 아이오페 마사지 프로그램, 라네즈 워터 슬리핑 팩, 라네즈 스킨 베일 베이스EX SPF22 PA++, 한율 극진 에센스/크림(내국인/외국인 관광객 세일 혜택 제외 품목은 동일)
  • 언론 연락처
  • 아리따움 홍보대행
    커뮤니크
    최미리 과장
    02-788-7308
    Email 보내기
아리따움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아리따움 홍보대행
커뮤니크
최미리 과장
02-788-7308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