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께하는 사랑밭 Logo
2016-03-16 11:11
배우 이아린,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 위촉
  • 이아린 “어려운 이웃들과 함께 걷는 ‘삶’ 살고 싶어요”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6일 -- 개성 강한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 이아린이 최근 국제구호 NGO 함께하는 사랑밭에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이아린은 케이블TV tvN 드라마 ‘고교처세왕’과 KBS 드라마 ‘굿 닥터’를 비롯해 영화 ‘댄싱퀸’, ‘오직 그대만’ 등 다수의 작품에 출연하면서 연기력을 입증 받은 팔방미인 배우다.

이아린은 “늘 어려운 이웃들에 대한 관심이 있었는데, 이번 계기를 통해 더욱 적극적으로 나눔을 실천하겠다”며, “함께하는 사랑밭의 든든한 파트너가 되어 국내외 이웃들에게 사랑과 희망을 전하는 데 앞장 서겠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은 이아린씨가 지난 해 저희 단체에서 출품한 제11회 기독교영상대전 입선작 다큐멘터리 ‘미셔너리 꾸야’에 내레이션 기부를 해주셨는데, 이렇게 홍보대사로 모실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 이아린씨와 함께하는 사랑밭의 나눔 활동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사랑밭 개요

함께하는 사랑밭은 1987년에 시작된 국내 및 국제구호 NGO로 국내 7개지부, 36개 지회를 통해 복지 사각지대에 있는 이웃들을 돕고 있으며, 전 세계 30여개 국가의 빈곤 아동들에게 아동보육시설, 해외아동결연, 지역개발, 긴급구호, 해외봉사단 파견 활동 등을 통해 나눔과 사랑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 언론 연락처
  •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 홍보팀
    박현경 주임
    02-2612-4400
    Email 보내기
함께하는 사랑밭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함께하는 사랑밭
미디어 홍보팀
박현경 주임
02-2612-4400
Email 보내기

배우 이아린이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배우 이아린이 함께하는 사랑밭 홍보대사에 위촉됐다
(사진제공: 함께하는 사랑밭)
300x200
480x319
550x366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복지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