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Logo
2016-03-16 14:00
중도금 대출금리 안심보장제 적용한 은평스카이뷰자이, 견본주택 18일 오픈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6일 -- 미국 연방준비제도(Fed, 연준)가 15∼16일(현지시간) 연방공개시장위원회(FOMC) 정례회의에서 정책금리를 동결하고 향후 금리 인상 가능성을 열어 둘 것으로 전망되면서 부동산 시장 또한 구매 심리가 경직되는 모양새다.

미국 금리 인상이 국내 부동산에 주는 영향은 미미할 것이란 의견에 무게가 실리고 있지만, 주택 구매 수요자들의 마음이 편치 않은 것은 사실이다.

상황이 이렇다 보니 건설사들은 주택 수요자들의 금융 부담을 줄이기 위해 각종 금융 혜택을 선보이고 있다.

GS건설이 서울 은평뉴타운 내 진관동 중심상업 A11구역에 분양하는 ‘은평스카이뷰자이’는 실수요자들의 초기 부담금을 줄이기 위해 초기 계약금 10%에서 계약금(1차) 1,000만원 정액제로 실수요 계약자의 부담을 한 층 더 완화할 예정이다.

또한 ‘중도금 대출금리 안심보장제’를 실시하여 고객이 아파트를 구매할 때 중도금 대출을 받으면 일정 금리 초과에 대해서는 GS건설이 부담한다.

은평스카이뷰자이 김범건 분양소장은 “금리 인상에 대한 수요자들의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이번 금융 혜택을 마련하게 됐다. 분양가의 60%에 해당하는 중도금 대출의 경우 액수가 크다 보니 아무래도 금리 인상이 부담으로 작용한다”며 “아파트 준공 시까지 변동 금리 인상에 대한 걱정은 해소하면서, 금리 인하 시에는 수요자의 이자 부담이 줄어들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은평뉴타운은 최근 제3차 국가철도망계획 발표로 인한 수혜 지역으로,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2021년 개통 예정)를 이용할 수 있는 연신내역과 한 정거장인 구파발역 주변 아파트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한편 은평스카이뷰자이 견본주택은 은평구 진관동 235-28에서 18일 문을 연다. 입주는 2019년 1월 예정이다.

GS건설 개요

GS건설은 창조적 열정을 가지고 세상의 가치를 건설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 주주, 사회 등 모든 이해관계자에게 신뢰받는 ‘Best Partner & First Company’를 지향하고 있다. GS건설은 1969년 창사 이래 플랜트, 발전, 환경, 토목, 건축, 주택 등 모든 사업영역에 있어 국내 최고 수준의 건설사로 성장해 왔다. 기존 주력사업뿐만 아니라, 신성장 사업을 전략적으로 육성함과 더불어 Global핵심 역량 확보에 만전을 기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GS건설
    은평스카이뷰자이 분양사무소
    온라인마케팅
    김호범
    1644-0042
    Email 보내기
GS건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GS건설
은평스카이뷰자이 분양사무소
온라인마케팅
김호범
1644-0042
Email 보내기

은평스카이뷰 자이 전경 (사진제공: GS건설)
은평스카이뷰 자이 전경
(사진제공: GS건설)
300x169
480x270
1200x67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건설/부동산  건설  아파트/주택  분양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