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유진섭 바이올린 독주회 개최

따뜻한 봄바람과 같은 바이올린 선율

2016-03-16 16:35
디셈버 퍼포밍 아트 제공
  • 바이올리니스트 유진섭의 독주회가 4월 15일 오후 8시에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6일 -- 세련된 테크닉의 소유자인 바이올리니스트 유진섭의 독주회가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는 4월 15일(금) 오후 8시에 성남아트센터 콘서트홀에서 개최된다.

서울대학교, 한국예술종합학교, 독일 만하임 국립음대를 졸업한 그는 월간음악 콩쿠르 금상 수상으로 이미 탁월한 음악성을 인정받았으며 그 후로 수많은 콩쿠르 입상 및 서울시립교향악단, KBS교향악단, 루마니아 야시 필히모닉 오케스트라 등 국내·외 유수의 오케스트라와 협연을 하였다.

바이올리니스트 유진섭은 현재 한국예술종합학교, 충남대, 이화여대, 예원, 서울예고, 선화예중·고, 고양예고, 덕원예고, 계원예고에 출강하고 있으며 코리안챔버오게스트라(구 바로크합주단) 단원으로 활동 중이다.

이 날 본 공연에서는 피아니스트 문정재의 반주로 브람스가 작곡한 세 개의 바이올린 소나타 전곡을 연주한다. 이번 공연은 바이올린을 공부하는 관객들과 클래식 애호가들 모두에게 좋은 무대가 될 것임을 기대한다.

본 공연은 클래식 전문 매니지먼트 디셈버 퍼포밍 아트 주최, 입장료 2만 원(학생 50%할인), 미취학아동은 입장이 불가능하며 공연문의는 디셈버 퍼포밍 아트로 하면 된다.

디셈버 퍼포밍 아트 개요

디셈버 퍼포밍 아트(December Performing Art)는 빠르게 변화되는 현대 사회의 다양한 문화적 흐름 속에서 항상 국내 최정상의 클래식 음악 공연을 만들고 국내 아티스트들의 다양한 활동을 지원하고자 설립된 회사로서 매니지먼트와 엔터테인먼트를 통합하여 클래식 음악계를 창의적으로 선도해 나가고자 한다.

디셈버 퍼포밍 아트
기획팀
정효민 실장
02-588-2510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