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Logo
2016-03-17 11:00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신한은행 2년 연속 선정
  • 국내 금융기관 최초 2년 연속 베스트(Best) 기업 선정
    일과 삶의 균형, 근무의욕 고취, 경력단절 최소화 등을 위한 다양한 제도 시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7일 -- 신한은행이 호주 시드니에서 열린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Best Workplaces in Asia, 2016)’ 시상식에서 국내 금융기관 최초로 2년 연속 ‘베스트(Best) 기업’에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GPTW(Great Place To Work)는 총 50개국 1,500개 기업들 중 신뢰경영지수, 기업문화, 임직원 설문 등을 바탕으로 ‘베스트 60’을 선정했다. 신한은행은 탁월한 비전제시, 임직원 성장 지원 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아 ‘2016 베스트 기업’으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신한은행은 작년, GWP KOREA가 주관한 ‘대한민국 일하기 좋은 기업’ 및 한국능률협회 컨설팅(KMAC)에서 주관한 ‘한국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국내 기업 최초로 8년 연속 ‘일하기 좋은 기업’으로 선정된 바 있다.

신한은행은 일과 삶의 균형을 통한 직원행복도 제고를 위해 120여개의 취미활동부를 비롯해 신한가족 주말농장, 신한가족 문화가 있는 날, 직원 자녀 자기주도학습 멘토링 캠프 등을 운영하고 있으며 근무의욕 고취를 위해 정기적으로 행복지수진단과 힐링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다.

또한 워킹맘(Working mom)들의 경력단절을 최소화 하기 위해 육아휴직 직원을 대상으로 선택적 시간제 근무를 시행하고 있으며, 조직 내에서 리더로서 역할을 수행하고 있는 부서장들과 헌신적인 내조로 힘이 되어주는 배우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부서장 배우자 초청 행사를 매년 하고 있다.

신한은행은 이번 수상으로 신한은행이 수익성, 건전성, 고객만족 부문 뿐만 아니라 직원 행복도까지 최고의 은행으로 인정받게 되어 기쁘다며 직원들이 서로를 신뢰하면서 즐겁게 일할 수 있는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GPTW(Great Place To Work)
일하기 좋은 회사를 선정하는 협회로 1981년 미국 뉴욕에서 설립됐으며 본사는 샌프란시스코에, 전 세계 50여 곳에 지사를 두고 있다. 포춘誌(Fortune Magazine)의 세계 100대 기업을 선정하는 기관이기도 하다.
  • 언론 연락처
  •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신한은행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신한은행
홍보부
02-2151-3305

신한은행이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국내 금융기관 최초로 2년 연속 베스트 기업에 선정됐다 (사진제공: 신한은행)
신한은행이 ‘아시아에서 가장 일하기 좋은 기업 시상식에서 국내 금융기관 최초로 2년 연속 베스트 기업에 선정됐다
(사진제공: 신한은행)
300x200
480x320
1000x66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금융  은행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