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학교 Logo
2016-03-17 14:23
건국대 기계설계 학생팀 ‘MSC 시뮬레이션경진대회’ 금상 수상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7일 -- 건국대는 공과대학 기계설계학과 학생팀(지도교수 김창완)이 최근 한국엠에스씨소프트웨어(MSC Software Corporation)한국지사가 주최한 ‘2016 MSC 대학(원)생 시뮬레이션 경진대회’(2016 MSC University Simulating Reality Contest)에서 2위인 금상을 수상했다.

MSC 시뮬레이션 경진대회는 CAE(Computer Aided Engineering) 엔지니어 인재 발굴을 위해 개최되며, 대학생 및 대학원생이 개인 또는 팀으로 참가해 CAE와 접목한 주제를 가지고 참가자들의 실력을 겨루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지난달 말 성남상공회의소 대강당에서 열린 본선대회에서 건국대 기계설계학과 3학년 윤태환·이웅희·박종명 학생으로 구성된 건국대 ‘부리또’팀은 전반적인 해석 프로세스가 충실하게 이루어 지고 기술 수준이 매우 높다는 평가를 받아 금상을 차지했다.

최종 결선 대회는 본선에 진출한 한양대 연세대 건국대 충남대 등 5개 팀이 현장에서 발표 및 시연을 하는 방식으로 진행됐으며, 현대자동차, 한국항공우주산업, 삼성중공업, 현대모비스 등 현업 팀장급 엔지니어들의 엄격한 심사 아래 각각 대상(1팀), 금상(1팀), 은상(1팀) 및 동상(2팀)이 선정됐다.
건국대학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건국대학교
홍보실
02-450-3131~2
Email 보내기

건국대 기계설계 학생팀이 MSC 시뮬레이션경진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건국대 기계설계 학생팀이 MSC 시뮬레이션경진대회에서 금상을 수상했다
(사진제공: 건국대학교)
300x198
480x317
552x365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대학교  산업  기계/플랜트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