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돌(Dole) 코리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 출시

지난 10월 출시 후 선풍적 인기 끈 ‘바나나 푸딩’에 맛과 영양은 더하고 칼로리는 낮춰
돌 코리아의 고품질 바나나와 생우유로 만든 커스타드 크림으로 신선함과 영양을 모두 담아

2016-03-18 09:29
돌(Dole)코리아 제공
  • 돌(Dole) 코리아가 맛과 영양이 한층 더 풍부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를 출시했다

  • 돌(Dole) 코리아가 맛과 영양이 한층 더 풍부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를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18일 -- 세계적인 청과회사 돌(Dole) 코리아(대표이사 리차드 웨인 토만)가 맛과 영양이 한층 더 풍부해진 프리미엄 디저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를 출시했다.

새롭게 선보인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는 지난 10월 출시 이후 폭발적 반응을 얻은 ‘바나나 푸딩’에 이어 출시한 제품으로, 생우유로 만든 커스타드 크림을 넣어 부드러움은 업그레이드하고, 칼로리는 낮춘 것이 특징이다.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에는 먹기 좋은 크기의 돌(Dole) 바나나가 가공 없이 그대로 들어가 칼륨과 비타민 C, 섬유질 등의 영양을 챙길 수 있으며, 커스타드 크림과 촉촉하면서 고소한 아몬드 쿠키가 겹겹이 층을 이뤄 입안 가득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소포장 용기에 작은 사이즈의 스푼을 함께 제공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나호섭 돌(Dole) 코리아 마케팅 팀장은 “지난 10월 출시한 돌(Dole) 바나나 푸딩이 맛과 영양을 모두 챙긴 프리미엄 디저트로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을 얻었다.”며, “달콤함과 풍부한 맛은 더욱 살리고 칼로리는 낮춘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로 프리미엄 디저트의 인기를 이어갈 것으로 기대한다.”고 출시 소감을 밝혔다.

돌(Dole) 코리아의 바나나 푸딩 커스타드는 주요 편의점 및 마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dole.co.kr

돌(Dole)코리아 홍보대행
웨버샌드윅코리아
김나래
02-6250-7059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