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하와이 ‘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 실시

2016-03-21 08:30
와이키키 트롤리 제공
  • 와이키키 트롤리가 4월 20일까지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 와이키키 트롤리가 4월 20일까지 한국어 웹사이트 오픈 기념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하와이--(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1일 -- 하와이 오아후의 주요 관광지 및 쇼핑지역 등을 운행하는 하와이 자유여행의 대표 교통수단 ‘와이키키 트롤리(Waikiki Trolley)’가 한국인 관광객들에게 보다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한국어 웹사이트(http://waikikitrolley.co.kr)를 오픈하고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 기간은 3월 21일부터 4월 20일까지이며, 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티켓 구매 시 전 노선 15% 할인된 요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와이키키 트롤리 한국어 웹사이트를 통해 와이키키 트롤리 각 노선 정보, 최신 혜택 및 할인 소식 등을 한국어로 보다 쉽게 접할 수 있으며 신용카드 또는 무통장 입금 중 1가지 결제 방식을 선택하여 원화로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

별도의 로그인 없이도 구매가 가능하며 간단한 회원 가입을 통해 구매하면 구매 내역을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다. 온라인에서 티켓을 구매한 후 바우처를 출력하여 호놀룰루 현지에 있는 티켓 부스에서 교환하여 사용할 수 있다.

주요 노선은 알라모아나 쇼핑센터를 포함하여 오아후의 주요 쇼핑 지역 및 맛집 포인트를 중심으로 이동하는 핑크 라인, 이올라니 궁전 등 주요 문화, 역사의 볼거리로 이동하는 레드 라인, 오아후의 랜드마크 중 하나인 다이아몬드 헤드 등 자연관광 포인트로 이동하는 그린 라인, 해안선을 따라 하나우마 베이, 하와이 카이 전망대 등으로 이동하는 블루 라인이 있으며 각 노선을 별도로 구매하거나 전체 노선을 자유롭게 여행코스로 이용할 수 있는 데이 티켓도 구매할 수 있다.

와이키키트롤리 개요

와이키키 트롤리는 개별 여행 및 자유 여행에 최적화된 여행 수단으로 지난 1986년 2대의 트롤리 버스로 시작하였다. 현재는 더블-데커를 포함하여 총 50여대의 트롤리로 오아후 주요 지역들을 운행하며, 24년의 운행 기간 동안 신혼여행, 커플 여행 및 가족 여행 등 약 8백만명의 여행객이 이용했다.

와이키키트롤리 한국사무소
(주)탐스에어서비스
마케팅팀
김보람 과장
02-775-1571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 안내

이 보도자료는 기업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것입니다.
powered bynewswire Logo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