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무풍냉방 기능 강조한 TV 광고 공개

세계 최초로 바람 없이 자연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무풍냉방’ 기능을 강조한 TV 광고 공개
김연아의 인상적인 클로즈업 샷,마이크로 홀 통해 미세한 냉기가 뿜어져 나오는 모습 생생하게 보여줘
4월 3일까지 신제품 출시 기념 보상 교환 특별전 실시

2016-03-20 11:00
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가 바람 없이 자연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무풍냉방 기능을 강조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TV 광고를 공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0일 -- 삼성전자가 바람 없이 자연의 쾌적함을 제공하는 ‘무풍냉방’ 기능을 강조한 삼성 무풍에어컨 ‘Q9500’ TV 광고를 공개했다.
 
깨끗하고 신비로운 풍광으로 유명한 아이슬란드 빙하를 배경으로 삼성전자 모델 김연아의 인상적인 클로즈업 샷으로 시작하는 광고는 ‘바람 바람 바람아 멈추어다오’라는 광고 카피를 통해 제품에 대한 소비자들의 궁금증과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특히 ‘Q9500’의 바람 문이 닫히면서 약 13만5천 개의 마이크로 홀을 통해 미세한 냉기가 뿜어져 나오는 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주며 ‘Q9500’의 혁신적인 무풍냉방 기능을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게 전달한다.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은 강력한 포물선 회오리 바람으로 소비자가 원하는 쾌적 온도까지 빠르게 도달한 후 에어컨 전면에 적용된 ‘마이크로 홀’을 통해 분포되는 냉기로 ‘무풍냉방’을 구현해 바람 없이도 실내 온도를 균일하게 유지한다.
 
눈 높이에서 대화하듯 온도·청정도·습도를 한 눈에 확인하는 ‘에어 디스플레이’와 공간의 품격을 높여주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완성했고 바람 없이 상쾌한 초절전 ‘무풍 청정’과 ‘무풍 제습’으로 일년 내내 사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이번 광고를 통해 에어컨은 바람이 나와야 한다는 114년 동안의 상식을 깬 삼성 무풍에어컨 ‘Q9500’의 소비자를 배려하는 혁신 기능을 소개하고자 했다며 ‘무풍냉방’으로 전기료 부담까지 덜어주는 ‘Q9500’과 함께 건강과 쾌적함을 누리게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삼성전자는 4월 3일까지 무풍에어컨 ‘Q9500’ 출시를 기념해 기존 에어컨 반납 시 최대 30만원 상당의 보상 혜택과 행사 모델에 따라 초미세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보상 교환 특별전을 실시한다.

보도자료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 홍보대행
KPR
김혜진 대리
02-3406-2235
Email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