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6-03-20 11:00
갤럭시 S7, DxO 마크 역대 최고점 갱신하며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 성능 입증
  • 세계적 권위의 카메라 전문 테스트 기관인 ‘DxO 마크’로부터 역대 최고점인 88점 획득
    저조도 환경, 시시각각 변하는 외부 환경에서도 섬세한 표현이 가능하다고 극찬
    하이다이내믹레인지, 오토포커스 기능도 함께 호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0일 -- 삼성전자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의 카메라가 최고의 스마트폰 카메라임을 다시 한번 입증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7’·‘갤럭시 S7 엣지’의 카메라가 세계적 권위의 카메라 전문 테스트 기관인 ‘DxO 마크’로부터 역대 최고점인 88점을 받았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평가에서 ‘갤럭시 S7’이 받은 88점은 출시 당시 최고점을 기록한 ‘갤럭시 노트5’의 87점과 ‘갤럭시 S6’의 86점을 뛰어 넘는 점수로 삼성전자 스마트폰의 카메라 기술이 한층 더 발전했음을 증명했다.
 
DxO 마크는 ‘갤럭시 S7’에 대해 카메라 주변이 어두운 저조도 환경뿐만 아니라 시시각각 변하는 외부 환경에서도 섬세한 표현이 가능했다고 평가했다.

적은 노이즈와 추가적인 빛 없이도 정확한 화이트밸런스를 나타내고 색을 표현하는 플래시 기능도 큰 강점이라고 평가했다.
 
또한 사람의 눈과 유사하게 자연스러운 화질을 표현하는 하이다이내믹레인지(High Dynamic Range, HDR), 빠르고 정확한 오토포커스 기능도 함께 호평 받았다.
 
‘갤럭시 S7’은 최고급 DSLR 카메라에서 볼 수 있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를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 적용했으며 전후면 카메라 모두 F1.7조리개값의 렌즈를 탑재했다.
 
DxO 마크는 우수한 품질의 사진 촬영 기술을 연구하는 DxO 랩의 카메라와 렌즈 품질 평가 전문 그룹으로 지난 수 년간 엄격한 테스트 결과를 발표하면서 업계에서 그 전문성을 인정 받고 있다.

특히 측정 시스템 DxO 애널라이저는 소프트웨어, 하드웨어, 프로토콜을 포함하는 세계 최고의 종합 평가 시스템으로 알려져 있다.
 
삼성전자 무선사업부 노태문 부사장은 “최고의 기술력이 응집된 갤럭시 S7의 혁신 기능들이 연일 소비자들과 전문가 집단으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어 매우 기쁘다”며 “특히 스마트폰 기술 발전의 척도가 되는 카메라 부분에서 세계 최고 전문 기관인 DxO 마크로부터 역대 최고의 평가를 받아 매우 영광스럽다”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윤지남 과장
    02-2255-8517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윤지남 과장
02-2255-8517

갤럭시 S7 엣지 전면 실버 티타늄 (사진제공: 삼성전자)
갤럭시 S7 엣지 전면 실버 티타늄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00
480x320
5800x3867
  • 갤럭시 S7 엣지 전면 실버 티타늄 (사진제공: 삼성전자)
  • 갤럭시 S7 후면 골드 플래티넘 (사진제공: 삼성전자)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모바일  수상/선정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