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2016-03-21 09:56
SK텔레콤, 신규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 런칭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1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2014년 ‘잘 생겼다’, 2015년 ‘이상하자’ 캠페인에 이어 신규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을 런칭했다고 밝혔다.

SK텔레콤은 지난해 4월 ‘차세대 플랫폼 사업자’로의 변신을 선언하고, ▲개인화되는 미디어 산업 트렌드 등에 발맞춰 선도적인 미디어 서비스를 지원하는 ‘통합미디어 플랫폼’ ▲스마트홈, 라이프웨어 등 분야에서 다양한 파트너들과 협력해 개방형 사물인터넷 생태계를 육성하는 ‘IoT서비스 플랫폼’ ▲다양한 고객의 니즈에 부합하는 상품·서비스를 제공하는 ‘생활가치 플랫폼’ 등 3대 플랫폼 중심의 성장 전략을 밝힌 바 있다.

신규 광고 캠페인 ‘생활플랫폼’은 SK텔레콤이 ‘차세대 플랫폼 사업자’로서 제시하는 생활 속 가치(상품, 서비스)가 모두 고객의 생활을 더욱 ‘폼’나게 바꿔 주기 위한 것임을 말해준다. ‘폼’은 ‘생활플랫폼’의 ‘폼’이자, 고객 개개인이 가진 ‘나만의 멋’, ‘나만의 인생’, ‘나만의 정체성’ 등을 뜻한다.

SK텔레콤은 가수 설현, 배우 조진웅, 야구선수 김광현, 가수 태용 등을 TV 광고 모델로 기용해, 각자가 생각하는 ‘폼’에 대한 진정성 있는 의미를 독백 형식으로 전달한다. 설현에게 ‘폼’은 ‘자신만의 멋’이고, 조진웅에게 ‘폼’은 ‘폼나게 사는 인생’이며, 김광현에게 ‘폼’은 ‘20년간 다져온 야구의 정체성’ 이다. 또한, ‘생활의 폼이 바뀐다’라는 슬로건을 내세워, 새로운 생활플랫폼 서비스를 통해 고객 생활의 ‘폼’을 바꾸고, 고객이 더 ‘폼’나는 생활을 즐길 수 있게 노력하겠다는 의지를 전달한다.

SK텔레콤의 신규 광고 캠페인 내용은 사이트에서 확인 가능하며, 사이트 내 ‘나만의 폼 사진 올리기’, ‘생활플랫폼 아이디어 공모전’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남상일 SK텔레콤 마케팅커뮤니케이션 본부장은 “SK텔레콤의 다양한 플랫폼 상품·서비스가 가져올 생활 속 ‘폼’의 변화들을 신규 캠페인을 통해 지속 전달할 것”이라며, “고객들로부터 공감과 사랑을 받을 수 있는 캠페인을 전개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12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12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