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KB국민은행, ‘KB스타알림’서비스 실시

출처: KB국민은행 (나스닥 KB)
2016-03-21 10:29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1일 -- KB국민은행(은행장 윤종규)이 21일, 스마트폰(태블릿PC 포함)으로 고객별 맞춤형 금융정보와 입출금내역 등을 무료로 알려주는 ‘KB스타알림’ 서비스를 자체 구축하여 출시했다고 밝혔다.

‘KB스타알림’서비스는 스마트폰의 데이터 기반 알림기능(Push)을 활용해 입출금통지 및 금융정보 등을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다. △입출금내역 △금융정보 △투자정보 △보안정보 등을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KB국민은행 입출금통장을 보유한 고객뿐만 아니라 국민은행 계좌가 없는 고객도‘KB스타알림’앱 설치 후 본인인증을 하거나 영업점 방문을 통해 신청할 수 있다.

KB스타알림 서비스에는 상품만기일, 추천상품, 투자상품 수익률, 환율 등 금융정보 영역과 전문가 칼럼, 월간 투자 전략 등 투자정보 영역이 있으며, 필요한 정보를 선택할 수 있어‘개인별 맞춤형 금융매니저’역할이 가능하다. 또한, 인터넷뱅킹·스마트폰뱅킹 로그인, ATM 잔액조회 등의 알림 서비스로 금융사고도 예방할 수 있으며, 1인 1기기로만 가입할 수 있어 보안성도 겸비했다.

특히, 입출금내역 통지를 받는 즉시 메모를 작성하거나, 입출금 거래내역의 통장기록도 검색이 가능해 이용 편의성이 높아졌다. 문자메시지(SMS) 뿐만 아니라 이미지, 오디오, 동영상 등도 알림 제공이 가능하며, 사용자와 쌍방향 소통 시스템을 구축해 고객의 의견을 신속하게 반영할 계획이다.

이번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KB스타알림 가입해봄 이용해봄 선물 받아봄’ 이벤트가 21일부터 다음달 28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중 ‘KB스타알림’ 앱을 설치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스마트밴드와 슬림형 보조배터리, 모바일 커피상품권을 제공하고, 선착순 1,000명에게는 세븐일레븐&바이더웨이 모바일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은 유용한 금융정보를 적시에 제공받고 싶어하는 고객의 요구가 충족돼 고객과의 소통이 강화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향후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적용해 대고객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으로서 역할을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언론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
02-2073-7163,7166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박경진 차장
02-2073-7163,7166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