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삼성전자,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와 파트너십 통해 신규 프린팅 소프트웨어 확대

삼성 프린팅 제품에 활용 가능한 인쇄 작업 관리·표준화·자동화 프로그램 3종
지속적인 업계 파트너십 통해 스마트 오피스 환경 구축 소프트웨어 확대

2016-03-21 11:00
삼성전자 제공
  • 삼성전자가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와의 파트너십을 통해 신규 프린팅 소프트웨어를 확대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1일 -- 삼성전자가 미국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Nuance Communications)’와 문서 이미징 솔루션(document imaging solutions) 분야의 협업을 통해 신규 프린팅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B2B 시장공략을 강화한다.

삼성전자는 21일부터 ▲에퀴트랙 오피스·익스프레스(Equitrac Office & Express) ▲오토스토어(Auto Store) ▲세이프컴(Safe Com) 등 삼성 프린터·복합기 제품에 활용할 수 있는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의 문서관리 프로그램 3종을 B2B 고객을 대상으로 본격 제공한다.

지난해 삼성전자 프린팅사업부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한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는 세계적인 음성인식 기술과 프린팅 소프트웨어 개발 기업으로, 2014년 전세계 문서· 복합기 이미징 소프트웨어 부문에서58%의 높은 점유율을 차지하며 시장을 이끌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에퀴트랙 오피스· 익스프레스(Equitrac Office & Express)’는 프린터 사용자들이 ‘풀 프린팅(Pull Printing)’ 기능을 통해 공간 제약 없이 가장 가까운 프린터에서 출력물을 찾아갈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오토스토어(Auto Store)’는 프린터나 스마트폰에서 PC로 전송되는 PDF, 그림, 스캔 문서 등 다양한 형태의 문서를 자동으로 인식하고 분류해서 저장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관리와 사용이 간편한 인쇄 환경을 제공하는 ‘세이프컴(SafeCom)’은 인증된 사용자만 출력이 가능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인쇄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뉘앙스 커뮤니케이션즈의 크리스 스트라미엘로(Chris Strammiello) 부사장은 “삼성은 놀라운 제품들을 빠르고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이고 있으며, 삼성전자가 향후 프린팅 업계를 선도해 나갈 것이라는 전략적인 판단 하에 협업을 결정했다”고 말했다.

한편 삼성전자는 스마트 오피스 환경에 최적화된 제품· 서비스 확대와 더불어, 우수 기술을 보유한 글로벌 기업들과의 전략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적극적으로 비즈니스 영역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삼성전자 프린팅솔루션사업부 송성원 전무는 “삼성전자는 다양한 기업들과의 협업을 지속하며 오피스 업무 환경을 개선할 수 있는 차별화된 소프트웨어 개발에 노력하고 있다”며 “고객이 삼성 프린팅 제품을 통해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을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보도자료 출처: 삼성전자 (코스피: 005930)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석원기 대리
02-2255-8242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거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전화면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