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Logo
2016-03-21 11:27
삼성 디지털프라자, ‘S 아카데미’ 노트북 기부 행사 실시
  • ‘삼성 노트북 9 메탈’ 판매 기부금으로 소외 이웃에게 노트북 나눔
    지난해 말과 올해 2월 세탁기에 이어, 노트북으로 세 번째 기부 릴레이
    31일까지 ‘삼성전자 S 아카데미 굿바이 세일’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1일 -- 삼성 디지털프라자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이해 진행된 ‘삼성전자 S 아카데미’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소외된 이웃에게 노트북을 기증하는 나눔 활동을 실시한다.

3월과 4월 두 달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은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고 도움이 필요한 이웃에게 희망을 전달하는데 동참할 수 있다.

행사 기간 동안 ‘삼성 노트북 9 메탈’을 구매하면 제품 한 대당 일정 금액이 기부금으로 자동 적립되고, 삼성 디지털프라자는 적립된 금액만큼의 노트북을 홀트아동복지회를 통해 소외되고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이는 지난해 말 삼성 세탁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 모금 행사와 올해 2월부터 진행하고 있는 삼성 액티브워시 세탁기 기부 행사에 이은 세 번째 기부 릴레이다.

15형 대화면과 6.2mm 초슬림 베젤을 갖춘 ‘삼성 노트북 9 메탈’ 900X5L 모델과, 약 840g의 혁신적인 무게를 자랑하는 900X3L 모델은 풀 메탈 바디의 강력한 내구성을 구현한 제품이다.

또 삼성전자의 독자적인 ‘퀵 충전’ 기능, 180도까지 펼쳐지는 힌지, 화면 회전이 가능한 컨설팅 모드 등 혁신적인 기술까지 탑재돼 새학기를 맞은 수험생과 학생들로부터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삼성전자는 ‘삼성 노트북 9 메탈’을 포함해 최신 IT 제품 구매 시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는 ‘삼성전자S 아카데미 굿바이 세일’ 판촉 행사도 3월 31일까지 함께 진행한다.

행사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제품에 따라 쌤소나이트 레드 백팩, 무선 마우스, 온라인 수강권 등 푸짐한 사은품을 증정하며 행사 모델 별 최대 10만원 상당의 포인트 혜택을 제공한다.

삼성 디지털프라자 관계자는 “S 아카데미를 통해 받은 고객들의 따뜻한 사랑을 도움이 필요한 여러 이웃과 나누고자 기획했다”며 “최신 노트북을 구매하고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삼성 디지털프라자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구매 혜택은 삼성전자판매 홈페이지에서, ‘삼성전자 S 아카데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S 아카데미 온라인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삼성전자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삼성전자
커뮤니케이션팀
02-2255-8236

삼성전자 모델이 서초동 삼성 딜라이트샵에서 3월과 4월 두 달간 진행되는 노트북 기부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삼성전자 모델이 서초동 삼성 딜라이트샵에서 3월과 4월 두 달간 진행되는 노트북 기부행사를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 삼성전자)
300x232
480x372
2257x174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컴퓨터  사회공헌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