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21 22:00
프롬머 로렌스 앤 하우크, 소송전문 변호사 존 C 도허티 영입으로 서비스 확대
  • 전 DLA 파이퍼 파트너, FLH 생명과학 업무 공동 관장
뉴욕--(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1일 -- 프롬머 로렌스 앤 하우크(Frommer Lawrence & Haug LLP, 이하 FLH)가 존 C 도허티(John C. Dougherty) 전 DLA 파이퍼(DLA Piper) 파트너 겸 글로벌 생명과학 공동 부문장을 회사 파트너 겸 생명과학 공동 부문장, 운영위원회 위원으로 영입했다고 발표했다.

도허티는 25년 가까이 미국과 해외에서 복잡한 전문 분야 불법행위와 상업, 주주 및 지적재산권 분쟁과 조사를 다뤄온 법정 변호사 겸 고문 변호사다. 도허티는 특히 과학, 의학 및 규제 문제가 얽힌 사안에 대한 위기 관리 및 소송 회피 자문도 맡고 있다. 도허티는 DLA 파이퍼의 생명 과학 부문이 29개 국가에서 활약하는 복합 기능 팀으로 성장하는 데 일조했으며 혁신적이고 효율적인 고객 서비스 팀을 구축한 성과로도 명성을 얻었다.

에드 하우크(Ed Haug) 총괄 파트너는 “도허티 영입은 FLH의 폭과 깊이를 더한다는 전략에서 취해진 또다른 조치”라고 밝혔다. 그는 “도허티는 미국에서 드물게 다양한 분야에서 최상의 성과를 올린 변호사로 손꼽힌다”며 “또한 그는 팀 구축과 시스템 지원에 일가견이 있으며 이는 우리 고객에게 장기 가치를 제공하는 데 필요한 열쇠”라고 지적했다. 이어 “FLH는 전례 없는 성장을 구가하고 있으며 고객의 현재와 미래 필요에 부응하기 위한 확장과 혁신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소개하고 “도허티의 비전과 경험, 기술이 이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도허티는 “FLH의 여러 파트너와 20년 이상 알고 지냈다”며 “FLH는 복잡하고 영향력이 큰 IP 및 비즈니스 분쟁에서 믿고 찾는 로펌으로 굳건한 명성을 자랑한다”고 평했다. 이어 “FLH는 탁월함을 향해 매진하고 있으며 나의 클라이언트에게도 그 혜택이 미칠 것”이라며 “유능한 변호사가 포진한 FLH에 함께 하게 돼 기대가 크며 회사 성장에 기여하고 싶다”고 밝혔다.

FLH 개요

1997년 설립된 프롬머 로렌스 앤 하우크(Frommer Lawrence and Haug LLP)는 전국 규모의 풀서비스 로펌으로 지적재산, 거래, 규제 및 반독점 법을 전문으로 하고 있다. FLH는 뉴욕 및 워싱턴 D.C. 사무소와 글로벌 연락사무소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다학제적인 통합형 접근을 통해 법적 문제와 각종 비즈니스 문제에 완벽히 대응하는 데 필요한 서비스 범위와 기술 전문성을 갖추고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31800602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 언론 연락처
  • 프롬머 로렌스 앤 하우크(Frommer Lawrence & Haug LLP)
    카일 B 하우크(Kyle B. Haug)
    212-588-0800
    khaug@flhlaw.com,

    애슐리 스타인버거(Ashley Steinberger)
    212-588-0800
    asteinberger@flhlaw.com
Frommer Lawrence & Haug LLP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프롬머 로렌스 앤 하우크(Frommer Lawrence & Haug LLP)
카일 B 하우크(Kyle B. Haug)
212-588-0800
khaug@flhlaw.com,

애슐리 스타인버거(Ashley Steinberger)
212-588-0800
asteinberger@flhlaw.com

Frommer La... 보도자료 더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사회  법률  인사  해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