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혼 코리아 Logo
2016-03-23 09:00
한국-스페인 합작명품브랜드 ‘마혼’, 해외 러브콜 잇따라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3일 -- 심플하고 여유로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럭셔리 핸드백 브랜드 ‘마혼 (MAHON)’이 미국과 영국의 고급 패션 유통 채널들로부터 러브콜을 받고 있다.

차별화된 니치 럭셔리 브랜드를 선별하여 소개하는 미국의 ‘런웨이투스트리트(Runway2Street)’는 세계 곳곳에 숨어있는 브랜드를 찾아내는 것을 미션으로 하는 온라인 패션 유통 채널로 마혼 측에 지난해 12월 입점을 제안했다.

런웨이투스트리트의 대표 레스나 셰라드(Rathna Sharad)는 “마혼 시그니처 라인의 절제된 우아함에 매료되었다”며 “모던한 감각과 스페인 장인들의 기교가 어우려져 마혼의 개성이 뚜렷이 돋보이고, 무엇보다 평생 쓸 수 있도록 정성스럽게 만들어진 가방이라는 점이 좋았다"고 밝혔다.

마혼은 세련된 방식으로 브랜드의 가치를 전달하는 런웨이투스트리트를 통해 마혼을 미국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수 있어 기대가 크다고 밝혔다.

마혼은 현재 미국의 Runway2Street와 영국의 ‘Not just a label’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마혼 코리아 개요

모노톤의 풍부한 색감이 시그니처인 MAHON bag은 스페인 남부, 강렬한 태양 아래의 선명한 자연의 색을 모티브로 한다. 기교를 부리지 않은 단정한 디자인이 자연의 색과 만나 모던함과 우아함이 공존하는 MAHON 만의 정체성을 구현한다. 2015년에 오픈한 럭셔리 가죽 제품 브랜드 MAHON은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모든 제품은 스페인 남부, 우브리께 지역의 장인 공방에서 최상급 유럽산 가죽을 사용하여 수작업으로 만들어진다.
  • 언론 연락처
  • MAHON Korea
    홍보부
    최아름 팀장
    02-512-8338
    Email 보내기
마혼 코리아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MAHON Korea
홍보부
최아름 팀장
02-512-8338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mahoninc.com
Runway2Street의 대표, 레스나 쉐라드 (Rathna Sharad) (사진제공: 마혼 코리아)
Runway2Street의 대표, 레스나 쉐라드 (Rathna Sharad)
(사진제공: 마혼 코리아)
200x300
320x480
683x1024
  • Runway2Street의 대표, 레스나 쉐라드 (Rathna Sharad) (사진제공: 마혼 코리아)
  • Runway2Street 메인 화면의 MAHON (사진제공: 마혼 코리아)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패션/쥬얼리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