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03-23 09:00
수입 타이어 전문점 예일타이어, 홍보 모델로 배우 이종수 계약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3일 -- 타이어 판매 전문점의 변화를 이끌며 주목받아 온 예일타이어(예일모터스 한세전 대표)가 신도림 물류센터 오픈 2주년을 맞아 배우 이종수를 2016년 홍보 모델로 계약했다.

예일타이어는 배우 이종수가 드라마와 예능 프로그램에서 활발한 활동을 통해 건강하고 친숙한 이미지를 갖고 있어 적극적인 타이어 비즈니스 계획을 갖고 있는 예일타이어의 다양한 마케팅 활동과 함께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불러일으킬 것으로 예상한다고 밝혔다.

또한 수입차 운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타이어 정보와 전문 서비스를 갖춘 전국 네트워크를 통하여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할 것이라고 밝혔다.

예일타이어는 현재 국내 최대 물량을 구축한 신도림 물류센터를 중심으로 과천점, 용인수지점, 대전점, 부산점, 부평점, 부천점까지 통합 서비스와 제품 공급 네트워크를 갖추고 있다.

전국 예일타이어 지점에서는 국산, 수입 타이어의 유통 구조 개선과 자체 물류센터 시스템을 통하여 만들어 낸 최적 소비자 가격의 프리미엄 타이어 제품을 쉽게 만날 수 있다.

예일타이어 개요
 
예일타이어는 타이어 전문 판매점으로 한국타이어와 금호타이어와 같은 국내 제조 타이어 브랜드와 미쉐린타이어, 피렐리타이어, 브리지스톤타이어등의 유명 수입 타이어 브랜드를 폭넓게 갖추고 안정적이고 전략적인 제품 공급을 통하여 타이어 유통와 소매 판매점에 새로운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전국적인 유통망과 최대 물량 시스템, 판매점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특히 최근 들어 급격히 늘어나고 있는 수입차종에 대응할 수 있는 다양하고 특수한 사이즈와 모델들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큰 반응과 인기를 얻고 있는 타이어 전문점이다. 자동차 운전자들이 가장 자주 찾는 타이어 전문 매장의 고급화와 전문화의 변화를 이끌어가고 있는 국내 대표적인 프리미엄 타이어 판매 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예일타이어 홍보대행
    정인컴퍼니
    이훈 실장
    031-921-5778
    Email 보내기
예일모터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예일타이어 홍보대행
정인컴퍼니
이훈 실장
031-921-5778
Email 보내기

웹사이트: http://yeiltire.com
예일타이어 전속 모델 이종수 (사진제공: 예일모터스)
예일타이어 전속 모델 이종수
(사진제공: 예일모터스)
200x300
320x480
2000x3000
  • 예일타이어 전속 모델 이종수 (사진제공: 예일모터스)
  • 예일타이어 신도림 물류센터 (사진제공: 예일모터스)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자동차  스포츠카  승용차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