녹수 Logo
2016-03-23 09:00
녹수,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로 글로벌시장 공략 강화
  • 세계 최대 건자재 전시회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
    비접착 친환경 바닥재 ‘에코클릭’, ‘에코레이’ 의 신규 디자인 선보여
    미국 LVT 바닥재 공장 설립으로 미국 내수 시장 공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3일 -- (주)녹수(대표이사 고동환)가 22일부터 24일까지 중국 상해에서 열린 ‘2016 도모텍스 아시아(DOMOTEX Asia)’에 참가해 글로벌 시장에 특화된 바닥재를 선보였다고 밝혔다.

녹수는 1월 ‘도모텍스 하노버’와 미국 라스베이거스 ‘서피스쇼’에 이어 이번 도모텍스 아시아까지 세계 유수의 전문 전시회에 잇따라 참가하며 해외 시장 강화에 나서고 있다.

상하이 푸동 지역의 ‘신 국제 엑스포 센터(SNIEC)’에서 열린 ‘도모텍스 아시아’는 전 세계 1200여 건자재 기업들이 참가하고 약 5만명 이상의 건축 전문가 및 업계 관계자들이 찾는 전시회로 글로벌 건자재 업계의 최신 트렌드와 발전 방향을 가늠할 수 있는 자리이다.

이번 전시회에서 녹수는 세계 바닥재 시장의 추세에 맞춰 친환경적이면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PVC 친환경 바닥재들을 선보여 전시 공간에는 관람객들의 발길이 끊이지 않았다.

특히 올해로 세계 시장 판매 11주년을 맞는 비접착 친환경 바닥재인 ‘에코클릭’과 ‘에코레이’의 2016년 신규 디자인 컬렉션이 다양하게 소개되어 국내 및 해외 고객들의 관심을 끌었다. 녹수의 ‘에코클릭’ 과 ‘에코레이’는 미국, 독일, 프랑스, 영국 등 선진국 바닥재 시장을 석권하고 있는 친환경 프리미엄 제품으로 녹수는 ‘에코클릭’의 국내 및 해외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녹수의 고동환 사장은 “지난해 도모텍스 아시아 참가를 통해 중국, 동남아 및 중남미 지역 바이어들과의 신규 거래 등 글로벌 시장의 교두보를 마련한 만큼 올해도 기대가 크다”고 말했다.

또한 “녹수는 차별화된 제품력과 디자인 역량을 바탕으로 친환경 바닥재 브랜드 파워를 강화해 글로벌 바닥재 시장 선도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녹수는 앞으로도 터키, 아랍에미리트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 열리는 다양한 국제 박람회에 참가해 각 지역에 현지화된 특화 제품을 선보이는 등 글로벌 시장으로 영역을 확대하는 데 사업 역량을 집중할 계획이다.

한편 녹수는 적극적인 글로벌 시장 공략의 일환으로 최근 미국 NOX US 오하이오 공장의 생산 설비를 마치고 1월 26일 본격적인 가동을 시작했다. 녹수 오하이오 공장은 11만7000㎡ 부지에 건평 35,000㎡ 규모로 건설되었으며 연간 5백만㎡의 바닥재를 생산할 수 있는 규모를 갖추었다.

(주)녹수 개요

1994년 설립되어 올해 창립 22주년을 맞이한 (주)녹수는 글로벌 고객을 위한 PVC Luxury Vinyl Tile (LVT) 바닥재의 혁신을 이끌어 온 전문 기업으로, 세계적인 품질과 최고의 품질 안정성을 기반으로 해외에서 가장 두각을 드러내고 있는 글로벌 LVT업계의 리더이다. 설립 이후 지속적인 제품 개발과 시장 개척을 통하여 2000년 수출탑 100만불 수상을 시작으로 2013년 수출 1억불을 돌파, 세계 5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으며, 최근 5년간 매년 매출 성장률 20%의 지속 성장을 이루었고, 일본, 독일, 프랑스 등 가장 품질이 까다로운 선진국에서 시장 점유율 선두를 유지하고 있다.
녹수는 지속적인 글로벌 디자인 경영을 통해 LVT글로벌 업체들 사이에서 빛을 발하고 있다. 2014년 독일 ‘레드닷 디자인 어워드’ 본상 수상에 이어 국내 바닥재 업계 최초로 2014년 일본 최고 권위의 ‘굿 디자인어워드 (G-Mark)’ 본상 수상, 2015년 세계 최대 바닥재 전시회인 ‘DOMOTEX Hannover’ 에서 ‘Innovation’ 부문 선정, 2015년 미국 ‘IDEA’ 최고상 수상 등 세계 최고 권위의 디자인상에서 연이어 인정받은 디자인 경쟁력으로 차별화된 제품 리더십을 유지하고 글로벌 시장 공략에 더욱 박차를 가하고 있다.
  • 언론 연락처
  • 녹수 (NOX Corporation)
    해외사업본부
    김소영 차장
    02-520-7672
    Email 보내기
녹수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녹수 (NOX Corporation)
해외사업본부
김소영 차장
02-520-7672
Email 보내기

(주)녹수가 2016 도모텍스 아시아(DOMOTEX Asia)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녹수)
(주)녹수가 2016 도모텍스 아시아(DOMOTEX Asia)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녹수)
300x225
480x360
1632x1224
  • (주)녹수가 2016 도모텍스 아시아(DOMOTEX Asia)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녹수)
  • (주)녹수가 2016 도모텍스 아시아(DOMOTEX Asia)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녹수)
  • (주)녹수가 2016 도모텍스 아시아(DOMOTEX Asia)에 참가한다 (사진제공: 녹수)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문화/연예  디자인/건축  산업  화학  사업계획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