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 Logo
2016-03-23 08:35
하나투어, 온라인 페스티벌 통해 원스톱 결혼 서비스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3일 -- 본격적인 결혼시즌이 다가오면서 예비 신혼부부들의 발걸음이 바쁘다. 인생의 중요한 행사인 만큼이나 챙겨야 할 것들도 한 두 가지가 아니지만, 직장생활로 바쁜 와중 꼼꼼하게 챙기기는 여간 쉬운 일이 아니다. 어디서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 지 도무지 감이 잡히지 않는다면? 우선, 최신 트렌드를 파악하는 게 가장 좋은 방법. 트렌드를 꼭 따라갈 필요는 없지만, 트렌드를 안다는 건 본인의 웨딩 방향을 설정하는 데 도움이 된다.

하나투어 허니문의 마케팅을 담당하고 있는 테마영업마케팅팀은 최근 허니무너들의 허니문 여행지는 하와이, 몰디브, 칸쿤, 유럽 등 장거리 지역의 비중이 높아지고 있다고 밝혔다. 특히 프라하나 크로아티아 등의 동유럽은 전년대비 약 20%의 성장률을 보이며 급부상하고 있다. 실제 작년 2월 하나투어의 결혼박람회에서는 푸껫>하와이>유럽 순으로 예약이 되었으나, 올해 2월 하나투어의 결혼박람회에서는 하와이>유럽>푸껫 순으로 인기 순서가 변경되었다.

전통적 허니문지인 발리, 푸껫 등 동남아 휴양지가 큰 인기를 끌었던 과거의 추세와는 다소 달라진 모습이다. 한편 하나투어 H웨딩에 따르면, 최근의 웨딩은 ‘실속’과 ‘개인취향’이 중요한 키워드라고 말한다. 불필요하다고 판단되는 기호상품은 과감히 생략하고, 신랑 신부들의 주체성이 돋보이는 독립적이고 합리적인 형태의 웨딩이 생겨나고 있는 것이다. 이런 추세에 따라 각 웨딩 업체에서는 보다 다양한 구성의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하나투어 H웨딩은 ‘다이렉트 셀프웨딩 패키지’를 통해 신랑, 신부가 꼭 필요로 하는 품목을 바탕으로 웨딩을 설계하고 제안하는 서비스인 맞춤식 컨설팅을 제공하고 있다

트렌드를 파악했다면, 이젠 각종 결혼 관련 박람회를 통해 실질적인 상품 정보 및 혜택을 누릴 차례. 결혼에 필요한 예산이 만만치 않기에, 무엇보다도 믿을만한 업체를 선택하여 상담 받는 것이 중요하다. ㈜하나투어는 3월까지 웨딩&허니문 페스티벌을 통해 허니문, 결혼식, 혼수 등 ‘결혼’과 관련된 것들을 한 번에 살펴보고 준비할 수 있는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바쁜 시간 짬짬이 빠르고 간편하게 살펴보고 예약할 수 있는 기회인 셈. 푸껫 6일 90만원~, 프라하 6일 147만 9천원~ 등 파격특가 구성에 예약 커플 30만 하나투어 마일리지를 제공하며, SM면세점 선불카드 3만원권, 웨딩패키지 할인권 (커플 30만원 할인)을 제공한다. 또한 최저가 ‘다이렉트 셀프웨딩 패키지’(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69만원, 스튜디오+드레스+메이크업 패키지: 109만원)를 선보이며, 계약자 대상 허니문 패키지 할인권 (커플 30만원)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웨딩과 허니문을 동시에 예약한 고객 대상, 20만원 상당의 아크릴 액자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42인치 TV 및 폐백, 고급 넥타이를 제공한다. 아울러 ‘쏘카’는 하나투어와의 제휴를 기념해 ‘하나투어 웨딩&허니문 페스티벌’을 통한 신규회원 가입 시 차종 관계 없이 3시간 무료이용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한다.

하나투어 허니문총괄팀 함병림 차장은 “기존, 일부 지역에서만 진행되었던 오프라인 결혼박람회의 상품 및 혜택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이기 위해 온라인 채널로 변경하여 진행하게 되었다”며 “하나투어의 강점인 허니문 상품뿐 아니라 하나투어 H웨딩을 통한 다이렉트 웨딩 패키지로, 믿을 수 있는 브랜드, 합리적인 가격을 갖춘 진정한 원스톱 결혼 서비스를 경험해보길 바란다”고 밝혔다.
  • 언론 연락처
  •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Email 보내기
하나투어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하나투어
홍보팀
송원선
02-2127-1397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관광/여행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