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Logo
2016-03-23 08:50
SK텔레콤, 매주 250명 방한 외국인에게 최대 5GB 데이터 혜택 제공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3일 -- SK텔레콤(대표이사 사장 장동현)이 한국관광공사-삼성전자와 손잡고 한국을 방문하는 외국인에게 한국의 앞선 이동통신 서비스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Enjoy Mobile Korea)’ 서비스를 23일 시작했다고 밝혔다.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는 방한 외국인에게 음성 무제한, 데이터 최대 5GB, 한국의 최신 스마트폰 임대 등 이동통신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 참여 고객은 스마트폰에 기본 탑재된 한국관광공사의 ‘Visit Korea’ 앱을 통해 관광명소, 호텔, 맛집 등 한국 관광정보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방한 외국인에게 이동통신 서비스 혜택을 무료로 제공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이번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 서비스를 통해 ▲SK텔레콤은 참여 고객에게 5일간국내 음성통화·SMS 무제한 서비스 및 매일 데이터 1GB를 무료로 제공하며 ▲한국관광공사는 외국인 체험 신청 홈페이지 운영을 ▲삼성전자는 ‘갤럭시 노트5’ 300대를 임대용으로 무상 제공한다.

SK텔레콤은 지난 3월 15일부터 20일까지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 1차 참여 신청을 받았으며, 250명 선정에 약 2,500명이 신청해 10대 1의 경쟁률을 기록하는 등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가 한국 방문을 계획하고 있는 외국인들에게 선풍적인 관심과 호응을 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특히, 중국·대만·홍콩 등 동아시아권 관광객 신청 비중이 70%를 넘는 등 아시아권 관광객의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 참여가 많았다.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를 체험하는 방한 외국인은 최대 5일까지 단말기를 임대해 사용할 수 있다. 매주 약 250명의 방한 외국인이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를 체험할 수 있어 연간 약 1만 2천명 이상이 혜택을 받을 것으로 전망된다.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방한 외국인은 전용 홈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심사 및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된 외국인은 인천국제공항 1층 SK텔레콤 로밍센터에서 전용 스마트폰 임대 등 각종 혜택을 안내 받을 수 있다.

SK텔레콤 윤원영 생활가치부문장은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가 방한 외국인의 여행 만족도를 높여 한국 관광 활성화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며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협력해 ‘인조이 모바일 코리아’를 한국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선보일 수 있는 플랫폼으로 활용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 언론 연락처
  •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3
SK텔레콤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SK텔레콤
홍보실
02-6100-3823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기술/IT  통신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