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대성 Logo
2016-03-25 10:17
대성마이맥 이명학 강사, EBS 연계 강좌 ‘E.O.공감’ 개강
  • 3단계 구성 통해 수강생의 영어 실력 자연스레 향상 가능
    개강 후 한달 간 기념 이벤트 진행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03월 25일 -- 교육 전문 기업 디지털대성(대표 김희선, 068930)이 운영하는 온라인 대입 브랜드 대성마이맥이 이명학 강사의 ‘E.O.공감 -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강좌를 개강했다.

EBS 교재는 수능 연계율이 70%에 달하는 수험생의 필수 교재로, 고3 수험생을 대상으로 교과서 대신 EBS 교재로 수업을 진행하는 학교도 늘어나면서 내신에서도 그 중요성이 부각되고 있다.

‘E.O.공감’은 내신과 수능을 동시에 대비할 수 있는 EBS 연계 강좌로서 ‘EBS로 영어 공부하자’라는 모토 아래 2011년 첫 개강 후 현재까지 이어지고 있다.

‘E.O.공감’은 3단계로 구성돼 있다. 1단계는 EBS 교재의 도표, 내용 일치를 제외한 전 지문을 정리하고 주요 구문을 확인하며, 2단계는 지문을 주관식 빈칸 문제로 풀어보며 논리력을, 3단계는 변형 문제를 통해 문제 해결력을 배양한다. 수험생은 총 3번 EBS 교재의 지문을 반복 학습하며 자연스럽게 영어 실력을 높일 수 있다.

이명학 강사는 “수능에서는 EBS 교재가 변형 출제되기 때문에 지문이 중요하고 질문은 중요하지 않다”며 “EBS 지문과 친숙해지며 본질적인 영어 실력을 높이는 것이 올바른 공부법”이라고 말했다.

한 달간 개강 기념 이벤트도 진행된다. ‘E.O.공감 - 수능특강 영어독해연습’ 강좌를 구매하면 수강기간 제한 없이 수능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강좌와 교재를 동시 구매하면 이명학의 마그네틱 페이퍼(소비자가 6,000원)가 교재와 함께 배송된다.

한편 이명학 강사는 대성마이맥 영어 영역 대표강사로, 2016학년도 수능 전과목 만점자 중 7명이 이명학 강사의 수강생이었다. 또한 한국리서치가 조사한 ‘2015학년도 SKY 신입생 대상 설문’에서 영어 영역 수강 경험 1위, 성적 향상 1위, 후배 추천 1위 강사에 꼽힌 바 있다.

디지털대성 개요

디지털대성은 교육관련물의 제조,판매, 대여업과 인터넷을 통한 교육서비스 및 학원프랜차이즈업 등을 목적으로 2000년 03월 10일에 설립되었다. 또한 2003년 10월 15일에 코스닥시장에 상장되어 회사의 주식이 2003년 10월 17일자로 매매가 개시되었다. 온라인 교육서비스 사업, 학원 사업, 교육 프랜차이즈 사업, 교육정보 서비스 사업 등을 영위하고 있다. 50년 입시 명문 대성학원(법인명: 대성출판주식회사)이 디지털대성의 모기업이다.
  • 언론 연락처
  • 대성마이맥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Email 보내기
디지털대성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대성마이맥 홍보대행
서울IR네트워크
PR사업본부
서종희 과장
02-783-0626
Email 보내기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교육  이러닝  청소년/입시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