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베르탱, 차세대 세포 이미징 시스템 인셀리스 출시

독자적인 올인원 디지털 솔루션, 세포배양실을 위한 동급최강 기술 제공

출처: BERTIN
2016-09-29 17:20
  • InCellis - Smart Cell Imaging System

파리--(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6년 09월 29일 -- CNIM 그룹(CNIM Group) 산하의 베르탱(BERTIN)이 고품질의 세포 이미지를 제공하고 과학자들의 일상적인 사용을 용이하게 해주는 새로운 세포 이미징 장비인 인셀리스(InCellis)를 출시한다.

현미경의 명시야(brightfield), 위상차(phase contrast) 및 형광(fluorescence) 관찰법에서 이미지의 품질은 최첨단 CMOS 저조도 센서 기술에 의해 생성되며 표적설정 및 감시를 위한 군용 응용프로그램으로도 사용된다. 베르탱의 모든 제품이 그렇듯이, 개발 팀은 이번에도 인체공학 및 사용자 경험에 많은 관심을 기울였다.

스마트 세포 이미징 솔루션

인셀리스(InCellis)만의 특징으로는 저조도 CMOS PHOTONIS 컬러 카메라, 대형 터치스크린 모니터, 특허 받은 조명기술 및 다채널 세포 이미징, ‘플라스크 안에서’ 이입효율확인(실제 색상 조직 슬라이드 이미지), 세포 증식 연구 등과 같은 자동화된 세포배양 응용프로그램 탑재 등이 포함된다.

베르탱 시스템즈&인스트루멘테이션(BERTIN Systems and Instrumentation) 상무이사인 브루노 발레어(Bruno Vallayer) 박사는 “8년 전 최초의 이미징 장비가 출시됐을 때 세포배양에 종사하는 생물학자들에게 이것은 획기적인 사건이었다”며 “인셀리스 출시로 더 좋은 품질의 이미지, 새로운 앱들을 제공하는 새로운 차원의 솔루션이 탄생했다”고 말했다. 이어 “우리는 배급업체들과 초기 사용자들의 반응을 주의 깊게 살폈고 이 소중한 고찰들을 적용하는 데 주력함으로써 최고의 세포 이미징 솔루션을 개발하고 제공하게 됐다”고 덧붙였다.

자동화된 세포배양 응용프로그램 내장

인셀리스의 수많은 장점 중 과학자들 간의 소통을 원활히 하는 기능이 있다. 모든 이미지들은 내장된 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처리되거나 다른 소프트웨어로 전송될 수 있다. 인셀리스 내장 응용프로그램을 통해 사용자들은 1분 내로 세포 이입효율, 세포배양 합류율을 확인할 수 있고 연구실에서 바로 다색상의 형광 이미지를 얻을 수도 있다. 과학자들은 연구실에 같이 있지 않더라도 사진을 찍어 즉시 동료들과 공유할 수 있다.

사용자 요구에 기반한 혁신 기술

기존의 세포 이미징 장비에 관한 사용자들과 파트너들의 반응을 취합한 후 베르탱 팀원들은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대한의 가치를 제공하겠다는 일념으로 인셀리스를 개발했다. 이는 베르탱의 옵트로닉스 및 연구실 장비 전문가들의 노력과 더불어 감지, 이미징 및 저조도 증폭을 위한 포토 센서 선도업체인 PHOTONIS와의 강력한 파트너십 덕분에 가능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60928005643/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베르탱(BERTIN) 홍보대행
고텐베르그(Gootenberg)
프레데리크 비게치(Frédérique Vigezzi)
+33 (0)1 43 59 29 84
frederique.vigezzi@gootenberg.fr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베르탱(BERTIN) 홍보대행
고텐베르그(Gootenberg)
프레데리크 비게치(Frédérique Vigezzi)
+33 (0)1 43 59 29 84
frederique.vigezzi@gootenberg.fr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