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해양환경관리공단 ‘아라미’ 5기, 독도의 날 맞아 퍼포먼스 영상 공개

대학생들이 직접 만든 독도 수호 퍼포먼스

출처: 해양환경관리공단
2016-10-24 14:30
  • 해양환경관리공단 ‘아라미’ 5기, 독도의 날 맞아 퍼포먼스 영상 공개

  • 바람개비를 이용한 대형 태극기 퍼포먼스

  • 해양환경관리공단 홍보대사 아라미 독도활동

서울--(뉴스와이어) 2016년 10월 24일 -- 해양환경관리공단(KOEM, 이사장 장만)이 10월 25일 독도의 날을 맞아 대학생 해양환경 홍보대사 ‘아라미’의 독도 수호 퍼포먼스 영상을 공개했다.

이 영상은 공단 홍보대사 ‘아라미’ 5기 활동의 일환으로 9월 말 독도에서 촬영되었으며 바다와 나라를 사랑하고 우리 고유의 해양 영토인 독도를 지키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전국 대학생 50명으로 구성된 ‘아라미’ 5기는 올해 6월 발대식을 시작으로 부안 줄포만 갯벌과 부산 오륙도 등 우리나라 해양보호구역을 탐방하는 갈맷길 체험활동에 참여해 해양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널리 알려 왔다. 총 4회의 갈맷길 체험활동과 온·오프라인에서 해양환경 지킴이 활동을 이어 온 ‘아라미’ 5기는 11월 해단식을 끝으로 활동을 마무리하게 된다.

‘아라미’ 5기의 독도 퍼포먼스 영상은 해양환경관리공단 뉴미디어 채널인 페이스북과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해양환경관리공단 개요

해양환경관리공단은 푸른 해양의 미래가치를 창조하는 국민기업으로 깨끗하고 안전한 해양환경을 조성하여 국민의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해양환경관리공단
홍보팀
목진성 대리
02-3498-8542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해양환경관리공단
홍보팀
목진성 대리
02-3498-8542
이메일 보내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