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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wei, SDL 마케팅 솔루션 채택 이후 브랜드 이미지 통합 및 온라인 전환율 최대 20% 개선

2017-03-20 10:00
에스디엘코리아 제공
  • Huwei case study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3월 20일 -- SDL은 업계를 선도하는 ICT 솔루션 공급업체 Huawei가 글로벌 디지털 마케팅 전략을 강화하기 위해 SDL 마케팅 솔루션을 도입한 이후 브랜드 이미지 통합 및 온라인 전환율 최대 20% 개선 효과를 가져왔다고 밝혔다.

Huawei의 기업 담당 부서인 Enterprise BG는 정부 및 공공 부문, 금융, 에너지, 운송 및 제조 등의 기업 및 산업 고객에게 ICT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Huawei는 현지에 적합한 디지털 콘텐츠와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하는 글로벌 브랜드로서 글로벌 경영 및 관리에 현지의 미묘한 어감 차이에 대한 이해를 접목한 디지털 마케팅 경험을 만들어낼 필요가 있었다.

Huawei EBG 영업 및 마케팅 선임 담당자 Qian Jinsong은 “SDL은 뛰어난 로컬 리소스 네트워크를 활용하여 콘텐츠 관리 및 로컬라이제이션 서비스를 제공해 줌으로써 우리가 웹사이트를 운영하고 14개국에 콘텐츠를 최적화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다”며 “SDL은 Huawei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에 있어서 없어서는 안 될 존재가 되었다. SDL 덕분에 우리는 영업 및 마케팅 최전선에 있는 관리자들의 요구에 즉각적으로 대처할 수 있게 되었으며 이러한 솔루션으로 인해 모든 시장에서 트래픽 및 전환율이 높아졌다”고 말했다.
 
2015년 이후 SDL은 Huawei Enterprise BG가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14개국에 경력이 많은 다국어 마케팅 전문가를 배치하여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주요 영역을 지원하고 있다.
 
◇사이트 콘텐츠의 글로벌 게시 동기화

모든 사이트 콘텐츠를 현지 상황에 적합한지 검토하고, 문제를 제출 및 추적하고, 콘텐츠 업데이트 프로세스를 감독하여 다국어 콘텐츠의 온라인 게시를 시간에 맞추어 뛰어난 품질로 완료한다.

◇트래픽 및 전환율의 통합 관리

현지 시장에 맞게 검색 엔진 키워드를 최적화하고, 트래픽 모니터링을 구현하고 결과 데이터를 분석하여 트래픽 및 전환율을 높인다.

◇마케팅 콘텐츠의 현지 최적화

마케팅 사례 연구를 재작성하고, 미니 사이트, 광고용 전자 우편물(EDM) 및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통해 현지 문화, 관습, 전통적인 개념 등을 고려한 마케팅 콘텐츠를 만든다.

도입한 지 1년 내에 Huawei Enterprise BG 글로벌 사이트의 방문자 수, 머무는 시간 및 전환율이 10퍼센트 이상 증가했으며, 일부 국가에서는 최대 20퍼센트 증가했다.

SDL CEO Adolfo Hernandez는 “Huawei는 중국에 본사를 두고 세계로 급속히 뻗어나가고 있는 기업의 좋은 예”라며 “그러한 성공을 위해서는 각각의 시장에 적합한 마케팅 콘텐츠를 전달하고 관리하는 복잡한 과제를 해결해야 했다. 각국의 문화적 차이와 미묘한 어감의 차이를 이해하는 것은 결코 쉽지 않았지만 우리 팀은 집요하게 노력한 끝에 결국은 Huawei가 이를 달성할 수 있게끔 도와주었다"고 밝혔다.
 
Huawei 개요

Huawei의 세 가지 주요 사업 그룹 중 하나인 Huawei EBG는 기업 및 산업 고객을 위해 특별히 설계된 제품 및 솔루션의 마케팅, 영업 및 서비스를 관리하고 지원하는 조직이다. 또한 Huawei EBG는 산업 솔루션을 계획, 설계 및 검증하고 기업 및 산업 고객 사이에서 자사의 제품 및 서비스를 효과적으로 성장시키고, 시장 경쟁력과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역할을 맡고 있다. Huawei EBG 산하에는 글로벌 영업 부서, 파트너 비즈니스 부서, 마케팅 및 솔루션 영업 부서, 기업 기술 서비스 부서, 품질 및 운영 부서 외 기타 지원 부서가 있다.

SDL 개요

SDL (LSE:SDL)은 컨텐츠 관리 및 언어 솔루션 분야의 글로벌 혁신 기업이다. SDL은 25년 이상의 경험과 전문성을 바탕으로 기업이 최상의 디지털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하고 고객과 소통함으로써 글로벌 비즈니스에서 혁신적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상위 100대 브랜드 중 79개 브랜드가 여러 산업 분야에서 SDL과 함께 다양한 제품과 웹사이트를 다국어화 함으로써 성공적인 글로벌 진출을 실현하고 있으며, 컨텐츠 관리에 수반되는 복잡성을 해결하고 있다. 현재 70명 이상의 직원들이 근무하고 있는 SDL 코리아는 국내외 기업들에게 로컬라이제이션 서비스, 기술 및 컨텐츠 관리의 통합 솔루션을 제공하여 기업의 성공과 함께 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dl.com/kr

SDL Korea
마케팅 홍보 담당
허영신 차장
02-2188-57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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