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Logo
2017-03-21 08:46
제일제면소, ‘봄, 국수찬가’ 신메뉴 출시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3월 21일 --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봄을 맞아 ‘봄, 국수찬가(讚歌)’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육전국수’와 ‘봄나물 차돌 비빔국수’ 2종은 보다 풍성해진 고명으로 맛은 물론 보는 즐거움까지 선사한다.

‘육전국수’는 깔끔한 육수와 식감이 살아있는 제일제면소식 중면 그리고 고소한 육전 고명이 잘 어우러지는 메뉴다. 특히 이번에 처음으로 선보인 중면은 셰프가 직접 개발해 매장에서 만드는 자가제면(自家製麵)으로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봄나물 차돌 비빔국수’는 부드러운 소면 위에 향긋한 봄나물과 고소한 차돌박이, 우삼겹 고명을 올려 상큼한 간장소스에 비벼먹는 면이다. 매운 고추장 소스가 아니라 봄나물과 고기의 풍미를 오롯이 느낄 수 있다.

이 밖에 약불로 천천히 익혀 부드러운 ‘돼지고기 수육’과 매콤달콤한 약고추장으로 속을 채운 ‘약고추장 주먹밥’ 등 면 요리와 함께 즐기기 좋은 곁들임 메뉴 2종도 출시했다.

제일제면소는 육전과 차돌박이 등 한국적인 고명으로 맛을 더한 국수 요리로 봄 내음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제일제면소는 이번 메뉴 출시를 기념해 26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국수찬가 세트’와 ‘꼬막무침과 소면’의 교환권을 30% 할인 판매한다.

해당 메뉴는 제일제면소 12개 매장(인천공항 입국점, 코엑스몰점, 서울역사점, 대구신세계백화점점, 용산역사점 제외)에서 주문할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 언론 연락처
  • CJ푸드빌
    홍보팀
    장재승
    02-6740-4784
    Email 보내기
CJ푸드빌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CJ푸드빌
홍보팀
장재승
02-6740-4784
Email 보내기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봄을 맞아 봄 국수찬가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CJ푸드빌)
CJ푸드빌이 운영하는 면 전문점 제일제면소가 봄을 맞아 봄 국수찬가 신메뉴를 출시했다
(사진제공: CJ푸드빌)
213x300
341x480
1248x1758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레저  외식  신상품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