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월드키친 Logo
2017-03-21 09:17
코렐, 코렐프렌즈와 함께하는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 캠페인 실시
  • 플라워, 음식, 인테리어 등 3명의 영향력있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이 ‘코렐프렌즈’로 참여
    일상 속에서 누구나 쉽게 즐길 수 있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 제안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3월 21일 -- 세계적인 주방용품 제조회사 월드키친(World Kitchen)의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Corelle)이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이란 가장 자연스러운 성분 위에 아름다움을 더할 때 그릇도 식탁도 건강해진다는 코렐의 믿음으로 시작된 캠페인이다. 테이블텔링(Table Telling)은 ‘테이블’과 ‘스토리텔링’이 합쳐진 뜻으로 건강한 디너웨어 코렐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하는 테이블에서의 기분 좋은 시간, 그 순간의 감성과 삶의 가치를 전하고자 기획되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자연 그대로의 비트렐(Vitrelle™) 재질로 건강한 그릇을 완성하는 코렐은 건강한 식문화뿐만 아니라 자연스럽고 트렌디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플라워, 음식, 인테리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하게 활동 중인 3명의 영향력있는 라이프 스타일 리더들이 ‘코렐프렌즈’로 참여하였다.

플라워 아티스트이자 플라워 카페 ‘보타니크’를 운영하는 연지연 대표, 요리 서적 ‘문스타테이블 홈파티’의 저자인 문희정 푸드 디렉터, 셀프 인테리어로 베스트셀러 작가가 된 인테리어 스타트업 ‘아파트멘터리’의 윤소연 대표 등 총 3명이 올해의 ‘코렐프렌즈’로 활동한다.

앞으로 ‘코렐프렌즈’는 일상 속에서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며 코렐의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을 SNS를 통해 공유할 예정이다.

한국월드키친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건강한 그릇 하나가 만드는 기분 좋은 삶의 순간들을 많은 사람들이 공유하고 나아가 가족, 친구와 함께 행복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즐길 수 있는 계기가 되기를 바란다며 코렐은 앞으로도 건강한 식문화 및 라이프 스타일 전파를 위해 다방면으로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월드키친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언론 연락처
  • 월드키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운정 대리
    02-792-2633(내선번호 0717)
    Email 보내기
한국월드키친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월드키친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고운정 대리
02-792-2633(내선번호 0717)
Email 보내기

월드키친의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한국월드키친)
월드키친의 글로벌 디너웨어 브랜드 코렐이 자연스러운 테이블텔링 캠페인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한국월드키친)
300x200
480x320
762x507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생활용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