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03-21 11:30
DPC, ‘핑크 아우라 쿠션’ 론칭 후 2번째 방송에서도 매진 기록
전국--(뉴스와이어) 2017년 03월 21일 -- 에스테틱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가 2월 롯데홈쇼핑에서 처음 공개한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이 방송 시작 50분만에 1만7천 세트 매진을 기록했다.

핑크 아우라 쿠션은 18일 롯데홈쇼핑 두 번째 방송에서도 35분만에 1만 5백 세트 매진을 기록하며 인기를 다시 입증했다.

연이은 매진을 기록하고 있는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의 인기 비결은 맑고 화사한 핑크 광채다. 쿠션을 경험해 본 뷰티 마니아들은 ‘정말 다크닝 없이 촉촉함이 오래 가네요’, ‘봄 햇살에 어울리는 핑크 톤의 광채와 매끈한 커버력에 반했어요’ 등의 후기를 공개해 잇따른 매진 행렬에 신뢰를 더하고 있다.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핑크와 베이지, 2가지 에센스가 결합해 화사한 핑크 광채와 만족스러운 커버력을 보여주는 제품이다. 베이지 에센스는 피부에 기분 좋게 밀착해 피부 결점을 감춰 주고 핑크 에센스는 여자의 피부에 조명을 켠 듯 환하게 톤업 시켜 준다.

핑크 아우라 쿠션에서 주목할 것은 69:31로 구성된 핑크와 베이지 에센스의 비율이다. 0.5g의 비율 차이로 핑크 광채와 밀착력이 확연히 개선됐다. 또한 하이브리드 쉐어링 테크놀러지(Hybrid Sharing Technology) 공법으로 에센스 성분을 70% 가까이 채워 쿠션 사용만으로 마치 스킨케어한 듯 촉촉함을 27시간 유지해 준다.

DPC 핑크 아우라 쿠션은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엠에스코 개요

엠에스코는 2012년 4월에 설립된 화장품 수입 및 국내제조 업체로 에스테티션의 손길을 담은 토탈 홈케어 뷰티 브랜드, DPC(더마퓨어클리닉)와 독일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DADO SENS(다도센스), 독일 내츄럴 코스메틱 브랜드, ANNEMARIE BORLIND(안네마리보린) 등을 운영하고 있다. 주요 판매 채널은 홈쇼핑, 온라인몰, 면세점 등이다.
  • 언론 연락처
  • 엠에스코
    마케팅팀
    신정인 차장
    02-544-2468
    Email 보내기
엠에스코 전체 보도자료 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언론 매체와 블로그는 보도를 목적으로 이 보도자료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보도자료 등록 안내
언론 연락처

엠에스코
마케팅팀
신정인 차장
02-544-2468
Email 보내기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사진제공: 엠에스코)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사진제공: 엠에스코)
227x300
364x480
1950x2574
  •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사진제공: 엠에스코)
  • DPC 핑크 아우라 쿠션 (사진제공: 엠에스코)
이 보도자료 관련 분야

라이프 스타일  화장품  판촉활동  서울

관심 분야 보도자료 구독 방법

가입하면 관심 분야 보도자료를 마이 뉴스와 이메일로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과 RSS로도 가능합니다.

보도자료 배포 서비스 안내

뉴스와이어는 4천여개 언론매체에서 일하는 1만7천여명의 기자에 보도자료를 배포해 언론이 보도할 수 있게 합니다.

해외 보도자료 배포 안내
비즈니스와이어와 제휴해 해외 언론에 보도자료를 배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