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동남아 지역 멤버 커뮤니티에 건강한 생활습관 전도사가 되도록 장려

출처: 허벌라이프
2017-05-26 10:57
  • 1만여명의 동남아지역 허벌라이프 멤버들은 그들의 지역사회에 건강한 영양 섭취 습관 및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기 위한 방법을 배우기 위해 방콕에서 모였다

방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 2017년 05월 26일 --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허벌라이프(Herbalife)가 태국 방콕에서 5월 19일부터 21일까지 열린 2017 아시아 태평양 엑스트라베간자(2017 Asia Pacific Extravaganza)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지었다.

이번 행사는 허벌라이프 동남아 지역 멤버들을 대상으로 개최된 교육 이벤트로서 1만여 명의 허벌라이프 고객과 멤버들이 한 자리에 모였다. 이들은 지역 사회에서 건강한 영양 섭취 및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전파하는 전도사가 되고자 적극적으로 행사에 참여했다.

세계보건기구(World Health Organization, WHO)의 통계에 따르면 동남아 지역의 과체중 및 비만 인구 비중은 2010년 19.8%에서 2014년 22%로 증가했으며 그 중 말레이시아와 인도네시아의 비만 인구 비중이 다른 국가에 비해 더 높게 나타났다. 이 결과를 바탕으로 동남아 지역 국민들이 지속적이고 효과적으로 체중 관리를 할 수 있도록 이들에게 건강한 영양 섭취 및 활동적인라이프스타일의 중요성을 알리는 것이 급선무라 할 수 있다.

스티븐 콘치(Stephen Conchie) 허벌라이프 아태지역 수석 부사장 겸 상무이사는 “나날이 비만 인구가 증가하는 가운데 비만 퇴치를 위해 지속 가능한 방법을 찾으려는 사람들의 절실한 요구가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수 년 동안 우리는 건강하고 활동적인 생활방식을 표방하면서최고 품질의 영양보조식품 및 체중관리 제품을 통해 전 세계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켜 왔다.” ”며 “동남아 지역 국민들에게도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에 대하여 제대로 알릴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주요 세션 중 하나로 마련된 허벌라이프 최고운영책임자이자 최고경영자 내정자(2017년 6월부터 업무시작) 리치 구디스(Rich Goudis)의 기조연설로 시작되었다. 구디스는 행사 참석자들에게 비만, 노화, 의료비 증가 및 밀레니얼 (1980년대 초에서 1990년대 말 혹은 2000년대 초 사이 태어난 젊은층을 뜻하는 말) 기업인 등 메가 트렌드를 소개하고 지역 사회에 건강한 영양 섭취 습관을 고양시키기 위한 전도사로써의 역할 및 실용적 접근법에 대하여 설명했다. 또 한편, 루이지 그래튼(Dr. Luigi Gratton)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영양 교육 및 개발 부문 부사장 겸 자문위원회 의장은 허벌라이프의 영양 철학을 뒷받침하는 과학적 근거 및 연구결과에 대하여 강연했다. 이 밖에 콘치 부사장 역시 동남아 지역에서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전파하고 있는 허벌라이프의 역할에 대해서 강연했다.

허벌라이프(Herbalife) 개요

허벌라이프(NYSE: HLF)는 1980년부터 뛰어난 품질의 제품들로 ‘사람들의 삶을 변화시킨다’는 기업 미션을 실현하고 있는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이다. 허벌라이프의 뉴트리션, 체중관리, 에너지 및 퍼스널 케어 제품들은 전세계 90여개국에서 회원직접판매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허벌라이프는 최고 품질의 제품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문제가 되고 있는 영양 불균형 및 비만 등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회원들을 통해 소비자들이 더욱 건강하고 활동적인 라이프스타일을 즐길 수 있도록 장려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허벌라이프 가족재단(Herbalife Family Foundation, HFF)’ 및 허벌라이프 가족재단이 운영하는 ‘카사 허벌라이프(Casa Herbalife)’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도움이 필요한 아이들에게 균형 잡힌 뉴트리션을 제공하는데 힘쓰고 있다. 또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 LA 갤럭시 및 다양한 스포츠의 챔피언들을 비롯해 전세계적으로 190여 명의 스포츠 선수들 및 팀을 후원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전세계에 8000여 명의 직원을 두고 있으며 뉴욕증권거래소(NYSE: HLF)에 상장되어 있다. 2016년 순매출액은 45억 달러이다. 회사에 관한 상당량의 재무 및 기타 정보는 허벌라이프 웹사이트(http://ir.Herbalife.com)에서 제공하고 있다. 허벌라이프는 (새롭게 업데이트 되는 정보와 포스팅 확인을 위해 투자자들에게 때때로 자사 웹사이트를 방문해 줄 것을 권장한다.) 자세한 내용은 Herbalife.com 또는 IAmHerbalife.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521005082/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허벌라이프 아시아 태평양(Herbalife Asia Pacific)
달리아 모하마드 리아우(Daliea Mohamad-Liauw)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기업 홍보
+852-3589-2643
dalieal@herbalife.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허벌라이프 아시아 태평양(Herbalife Asia Pacific)
달리아 모하마드 리아우(Daliea Mohamad-Liauw)
아시아 태평양 부사장, 기업 홍보
+852-3589-2643
dalieal@herbalife.com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