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코리아투게더-고양이민자통합센터, 3대3 청소년 농구대회 개최

Dream Tree 경기교육청 마중물 꿈의 학교지원 고양시 청소년 농구대회 개최

출처: 고양이민자통합센터
2017-06-08 17:44
  • 청소년 3대3 농구대회 영상

  • 고양시 청소년 3대3 농구대회 식전행사 후 유은혜 국회의원과 사단법인 코리아투게더 박동찬 이사장, 고양시 의원들과 청소년들이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고양--(뉴스와이어) 2017년 06월 08일 -- 사단법인 코리아투게더(이사장 박동찬)와 고양이민자통합센터가 3일 제3회 고양시 3대3 청소년 농구대회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청소년 동아리 활동과 청소년들에게 건전한 놀이 문화의 장을 제공하고자 경기도 교육청 마중물꿈의학교에 선정된 Dream Tree농구동아리가 주관하였고 중등부 30여개 동아리팀, 고등부 30여개 동아리팀이 출전하여 선의의 경쟁을 펼쳐 고등부는 ‘LAB’팀이 중등부는 ‘쇼미더 어머니’팀이 각 각 우승을 차지했고 바이네르 장학금 200만원과 트로피 상장이 주어졌다.

고등부 우승팀 ‘LAB’리더 조호진(대진고 2년)은 “다른 학교를 다니는 친구들끼리 만나 좋은 팀을 이뤄 우승이라는 큰 타이틀을 가져가게 되어 아주 기쁘고 장학금은 학업에 잘 사용하겠다”고 했으며 중등부 우승팀 ‘쇼미더 어미니’리더 임형찬(호곡중 3년)은 “어려운 경기였지만 우리 친구들이 잘 협력하여 좋은 성적을 거둔 것 같다며 이런 대회가 자주 있었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밝혔다.

이날 식전행사에 지역구 국회의원인 유은혜 의원이 참석해 “교육문화체육관광위원회 소속인 저는 청소년 활동에 관심이 많고 청소년들이 마음껏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돕는 국회의원이 되겠다”고 약속했다.

사단법인 코리아투게더 박동찬 이사장은 환영사를 통해 “3대3 농구대회에 오신 청소년들을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청소년 활동과 문화, 공연, 체육활동을 아낌없이 지원하고 있는 우리 법인은 다음세대에 주인공인 여러분들에게 꿈과 희망을 선물하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오늘 하루 만이라도 행복하고 즐거운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사단법인 코리아투게더는 모든 사람이 ‘함께하는 사회’를 지향하고 실천행동하는 목적을 두고 있으며 밝은 문화를 만들고 창출하여 밝은 사회와 밝은 미래를 만드는데 목적을 둔 비영리 법인이며 9월에는 청소년들을 위한 ‘청소년 영화제’를 실시할 예정이다.

고양이민자통합센터 개요

고양시 이민자들과 이민자 가정의 행복, 복지, 상담, 인권, 사회통합, 교육을 추구하며 외국인근로자, 결혼이민자, 외국인 가정의 종합적인 복지사업을 지원하며 사회통합을 목적으로 세우진 기관이다.

언론 연락처

고양이민자통합센터
김갑원 실장
031-970-3020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