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OT-모포, LoRa 연맹 합류

출처: OT-Morpho
2017-07-20 13:00

파리--(Business Wire/뉴스와이어) 2017년 07월 20일 -- 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 세계적 선도기업인 OT-모포(OT-Morpho)가 공식 어답터 회원(Adopter Member)으로 LoRa 연맹(LoRa Alliance)에 가입했다고 발표했다.

OT-모포는 LoRa 기반의 LPWAN(Low Power Wide Area Networks, 저전력 광영통신망)의 안전한 인증을 개선하는 솔루션을 제공한다.

이브 포탈리에르(Yves Portalier) OT-모포 부사장 겸 모포 통신사업부 본부장은 “LoRa 회원 가입은 우리의 글로벌 사물인터넷(IoT) 사업전략을 이상적으로 보완한다”며 “IoT는 스마트홈과 의료에서 산업용 응용프로그램에 이르기까지 연결된 사물의 무한한 가능성을 폭발시킨다. IoT 기기 제조업체, 플랫폼 및 클라우드 서비스 제공업체들은 우리의 솔루션을 쉽게 실행함으로써 그들의 안전한 IoT 생태계를 확대할 수 있다”고 말했다.

OT-모포는 보안요소 및 서비스를 포함한 LoRa 기반 IoT 네트워크의 연결성을 보장해주는 다양한 솔루션을 제공함으로써 고객들이 그들 제품의 요구와 사용 사례의 민감도에 따른 적절한 보안 수준을 확보할 수 있게 해준다.

LoRa 연맹은 IoT, M2M, 스마트시티, 산업 응용프로그램 등을 지원하기 위해 전세계에 배포 중인 LPWANs(저전력 광역통신망)을 표준화하기 위해 업계 리더들이 설립한 개방형 비영리 조직이다. 연맹 회원들은 하나의 개방형 글로벌 표준 사용을 통해 사업자들 간의 상호운용성을 보장해주는 지식과 경험을 공유함으로써 LoRa 프로토콜(LoRaWAN)의 세계적인 성공을 추진하기 위해 협력한다.

OT-모포(OT-Morpho)는 디지털 보안 및 식별 기술 분야를 선도하는 세계적인 업체로 시민들과 소비자들이 연결된 세계에서 가능한 것과 같은 방식으로 소통, 결제, 연결, 출퇴근, 여행, 심지어 투표까지 가능하게 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우리의 물리적, 디지털 및 민간 및 상업적 생활방식이 융합됨에 따라 OT-모포는 보안 및 식별 기술을 활용하고 금융서비스, 통신, 신원, 보안 및 IOT 등을 비롯한 주요 업계에 종사하는 광범위한 전세계 고객들에게 맞춤화된 솔루션을 제공할 준비를 완료했다.

30억 유로에 가까운 매출과 1만4,000여 명의 직원을 고용 중인 OT-모포는 2017년 5월 31일 완료된 OT(Oberthur Technologies, 오버츄어 테크놀로지스)와 사프란 아이덴티티 & 시큐리티(Safran Identity & Security, 모포(Morpho))와의 합병의 결과이다. 새로운 회사인 ‘OT-모포’는 올해 9월 새로운 이름을 공개할 예정이다.

자세한 정보는 아래 웹사이트 참조
www.morpho.comwww.oberthur.com

트위터: @Safran_Morpho 및 @OT_TheMcompany

비즈니스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보기: http://www.businesswire.com/news/home/20170719005628/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언론 연락처

OT-모포(OT-Morpho)
이자벨 드 바이어(Isabelle de BUYER)
+ 33 (0)1 30 20 22 67
isabelle.de-buyer@morpho.com
줄리앙 타미시안(Julien TAHMISSIAN)
+ 33 (0)1 58 47 90 54
julien.tahmissian@havas.com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