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GS25, 모둠초덮밥 출시

출처: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17-08-11 08:19
  • GS25가 여름철 입맛 살리는 별미 도시락 모둠초덮밥을 출시했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11일 -- 여름철 고객 입맛을 사로잡을 상큼한 도시락이 출시됐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여름철 상품으로 무더운 날씨에 시원하고 상큼하게 즐길 수 있는 유어스모둠초덮밥을 출시했다.

유어스모둠초덮밥은 데우지 않고 차게 먹는 이색 도시락으로 마루깡 초대리를 사용해 초밥의 풍미를 높이고 그 위에 채 썬 계란 지단, 오이, 맛살 등을 흩뿌린 후 초새우, 쭈구미, 크랩맛살, 가리비, 날치알을 토핑해 감칠맛을 더한 상품이다.

또 꼬들한 단무지를 잘게 썰어 흰쌀밥과 초대리와 함께 섞어 아삭하게 씹히는 식감을 살렸으며 사이드 메뉴로 생와사비와 초생강, 갓절임을 구성해 상큼하면서도 알싸한 모둠초덮밥의 맛을 잘 살려냈다.

하절기 고객들에게 색다른 맛으로 만족감을 높일 수 있는 메뉴를 고민하던 GS25 도시락 MD는 과거 상큼한 맛으로 입맛을 되찾았던 기억을 떠올려 이번 모둠초덮밥을 개발하게 됐다.

GS25는 여름철 즐기기 좋은 이번 모둠초덮밥이 장어덮밥과 함께 하절기 대표 메뉴로 자리매김 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가격은 4천9백원.

실제로 모둠초덮밥이 출시된 지난 4일 이후 SNS에서는 새롭다는 평과 함께 입소문을 타며 고객들의 큰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GS25는 복날을 맞아 11일, 12일(토)에 모둠초덮밥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CJ한뿌리진생베리를 증정한다.

정재현 GS25 도시락MD는 “하절기 보양식으로 출시된 장어덮밥, 여름철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자루소바, 김치말이국수 등 시즌에 맞는 상품들이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도 상시 운영상품과 함께 시즌을 대표할 수 있는 다양한 상품 개발을 통해 고객의 만족감을 높여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언론 연락처

GS리테일
홍보팀
김시재
02-2006-297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