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유원인터내셔널, ‘시티스케이프’ 부동산 박람회서 말레이시아 DC RESIDENSI 소개

럭셔리한 삶을 꿈꾸는 은퇴 이민자를 위한 최고의 선택지, 말레이시아 DC RESIDENSI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인터내셔널, 말레이시아 최고급 레지던스 DC RESIDENSI 분양
17-19일 코엑스서 아시아 최대 국제 부동산 박람회 시티스케이프 개최

출처: 유원인터내셔널코리아
2017-08-16 08:16
  • 유원인터내셔널이 시티스케이프 부동산 박람회에 참가해 말레이시아 DC RESIDENSI를 소개한다

말레이시아--(뉴스와이어) 2017년 08월 16일 -- 17~19일 국내 최대 규모 국제 부동산 박람회 시티 스케이프가 개최된다. 참석자들은 해외 투자, 이주 등에 대한 값진 정보를 얻을 기회의 장으로서 코엑스에 방문하게 될 예정이다.

박람회에서 소개될 전 세계 많은 국가들 가운데 말레이시아는 높은 삶의 질, 우수한 교육환경, 풍부한 투자 매력으로 이민·투자를 고려하고 있는 사람들에게 더욱 각광 받고 있다. 미국 월간지 인터내셔널 리빙이 발표한 2017년 연례 은퇴지수에서도 말레이시아는 세계 6위 아시아 1위를 차지하며 은퇴 이민을 위한 세계 최고의 국가 중 하나로 평가 받고 있다.

말레이시아 정부 지정 공식 라이선스 업체 유원인터내셔널은 16년간 말레이시아 현지에서 MM2H, 부동산, 법인설립을 해온 말레이시아 전문기업으로서 이번 박람회에서 이민 상담뿐만 아니라 럭셔리한 삶을 꿈꾸는 이민자들을 위한 가장 이상적인 프로젝트인 DC RESIDENSI를 소개할 예정이다.

쿠알라룸푸르 시내 중심가에서 서쪽으로 약 6Km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다만사라 하이츠(Damansara Heights) 는 도심의 소음과 매연으로부터 벗어나 위치한 언덕 위 녹지 주변으로 방갈로들이 들어선 고급 주택지이다.

이 곳 다만사라 하이츠에 현대적 감각의 고급 5성 호텔과 리테일 샵, 초호화 주거용 레지던스, 오피스빌딩이 입주하는 복합단지가 바로 다만사라 시티(Damansara City 혹은 DC)이다.

우리나라의 쌍용건설과 대우건설이 개발에 참여했으며 약 25억 말레이시아 링깃(한화 6750억원)을 투자한 8.5 ac(약 10400평) 규모의 럭셔리 복합단지 개발 사업이다. 특히 외국인이 토지까지 소유 가능한 프리홀드(Freehold) 부동산이기에 상속세와 증여세가 없는 말레이시아에서 거주 및 투자목적의 해외투자자들의 관심이 뜨겁다.

2개의 오피스 타워는 친환경 인증을 획득하여 말레이시아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대표 금융그룹인 홍릉 그룹의 본사를 비롯하여 이미 80% 이상 입주를 마쳤으며 세계 각국의 음식을 맛볼 수 있는 F&B 중심의 리테일 샵 DC MALL이 이미 운영 중이다. 다만사라 하이츠 지역 내 처음으로 오픈하는 5성급 호텔인 소피텔은 2017년 8월 오픈하며 312개의 객실을 비롯 3개 레스토랑과 5개의 연회장, 고급 스파를 비롯한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29층 규모의 최고급 주거용 레지던스 디씨레지던스(DC RESIDENSI)는 TOWER A, TOWER B 2개동에 단 370세대만이 입주하여 특급호텔과 같은 안락함과 다만사라 하이츠 녹지의 탁 트인 전망과 맑은 공기 등 여유로운 주거 환경을 모두 갖춘 럭셔리 레지던스이다.

특히 6층의 50m규모의 야외 해수풀은 쿠알라룸푸르 내 고급 레지던스의 수영장 중에서도 최고로 손꼽힌다. 6층과 6A층에는 레지던스 거주자들만이 이용 가능한 BBQ, 다이닝룸, 게임룸, 영화관, 자쿠지, 사우나, 헬스장, 어린이 수영장, 놀이터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DC RESIDENSI는 고급 주택단지로서 뿐만 아니라 비즈니스와 생활, 레저를 모두 만족시키는 최고의 입지를 자랑하며 가장 럭셔리한 삶을 꿈꾸는 이민자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지가 될 것이다.

분양문의 및 참가 예약은 말레이시아 전문기업 유원(U1)인터내셔널로 하면 된다.

웹사이트: http://www.u1int.com
언론 연락처

유원(U1)인터내셔널
대표이사 조현
070-8260-7850

상담 문의
070-8260-7850 / 7878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언론 연락처

유원(U1)인터내셔널
대표이사 조현
070-8260-7850

상담 문의
070-8260-7850 / 7878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