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조은하우징, 도심형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공평힐타운’ 분양

출처: 조은하우징
2017-09-08 11:00
  • 타운하우스 조감도

  • 타운하우스 투시도

문경--(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08일 -- 조은하우징이 도심형 전원주택 타운하우스 ‘공평힐타운’을 문경시에 분양한다고 8일 밝혔다.

웰빙 트렌드가 의식주 전반에 확산되는 추세에 따라 도심 내 기반시설을 이용하면서도 쾌적한 전원생활을 함께 누릴 수 있는 도심형 타운하우스(전원주택 단지)가 주목받고 있다.

한국토지주택공사(LH)가 전국에 공급한 단독주택 용지가 높은 경쟁률로 낙찰되는가 하면 대형 건설사들도 속속 단독주택 사업에 뛰어들고 있다. 더욱이 시내에서 떨어진 전원주택과는 달리 도심 가까이에 들어서는 전원주택 단지의 경우 공급의 희소성을 지니기 때문에 수요자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경북 문경시 공평동 일대에 공급된 전원주택 단지 공평힐타운은 문경시내 외곽에 위치해 안락한 전원생활과 도시의 편의시설을 동시에 누릴 수 있다. 단지 외부로 옹벽을 쌓아 인근 주택 부지보다 상대적으로 높아 일조권과 조망권이 확보되며 수려한 자연 경관을 누릴 수 있는 것 또한 큰 장점이다.

공평힐타운 전원주택 타운하우스는 목조주택으로 웰빙 문화를 고려하여 친환경 건축 자재 및 인테리어 자재를 사용했다. 또한 기밀성과 단열성을 강조하여 외단열공법이 적용되었으며 에너지 소비효율 1등급의 3중 독일 시스템 창호가 설치되어 있다.

최신의 건축 트렌드를 반영하여 거실을 줄이는 대신 방과 욕실 개수를 늘리고, 한옥 주택처럼 중정 데크가 설치되어 외부 시선으로부터 방해받지 않는 편안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주택 외관 디자인을 제외한 실내 인테리어의 경우 입주자의 요구에 맞춰 맞춤형으로 진행된다. 입주자의 취향에 맞추어 도장, 도배, 타일, 마루, 조명 및 주방가구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분양은 토지와 주택뿐만 아니라 부속 시설인 보일러, 테라스, 외부 데크, 정원, 잔디마당, 조경, 인허가 등의 모든 제반 비용이 포함되어 있다. 다만 내부 인테리어 선택에 따라 분양 금액이 조정될 수 있다.

현재 문경 공평힐타운 타운하우스는 모델하우스동을 준공하여 운영 중으로 평일뿐 아니라 주말, 공휴일에도 현장을 방문해 모델하우스를 둘러볼 수 있다.

조은하우징 개요

조은하우징은 대구/경북 지역 목조주택 전문 시공사로 전원주택 건축 및 타운하우스 분양을 주요 사업으로 하고 있다.

언론 연락처

조은하우징
채종훈 소장
010-7488-7109
010-2969-7488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뉴스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개요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