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블렌트, 이색걷기대회 ‘2017 브릿지워크 서울’ 10월 28일 개최

강 다리 위에서 만나는 가장 아름다운 서울
한강 다리 위 아름다운 석양을 바라보며 색다른 서울을 경험하는 걷기여행

출처: 블렌트
2017-09-22 09:30
  • 블렌트가 이색걷기대회 2017 브릿지워크 서울을 10월 28일 개최한다

  • 블렌트가 이색걷기대회 2017 브릿지워크 서울을 10월 28일 개최한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09월 22일 -- ㈜블렌트가 주최하는 ‘2017 브릿지워크서울’이 10월 28일 오후 3시 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에서 출발하여 한강 다리 5개를 거쳐 상암월드컵공원 평화공원에서 종료되는 19km 코스로 개최된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대회로 한강 다리를 경유하며 걷는 대회다. ‘2017 브릿지워크서울’은 ‘한강나이트워크 42K’ 기획팀의 ‘어반 라이프 스포츠’ 두번째 시리즈로 걷기에 대한 새로운 컨셉을 제시하는 대회다.

도심 속에서 자연과 하나되는 힐링 스포츠를 넘어 자동차로, 지하철로 빠르게 지나쳤던 한강 다리 위 버스킹, 포토 서비스 등 다양한 코스를 마련해 즐겁고 재미있게 걸으며 도심 속에서 가을 한강의 석양을 가장 아름답게 바라볼 수 있는 어반 라이프 스포츠다.

참가자 전원에게는 기념 티셔츠, 짐백과 더불어 협찬사 기념품이 제공되며 다양한 프로모션 프로그램 등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도착지인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서는 할로윈 피크닉 컨셉으로 완보자들과 공원 방문객들이 대회의 여운을 즐기고 피로를 회복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에서는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축제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대회 속 작은 대회로 (사)재미있는 재단의 기부 프로젝트 ‘Bed Race(침대끌기대회)’가 개최되어 참가만으로도 기부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아름다운 서울 도심의 가을 석양을 만끽할 수 있는 이번 대회 코스는 19km로(반포한강공원 달빛광장→반포대교(잠수교)→한강대교→원효대교→마포대교→양화대교→난지한강공원→평화공원 연결 브릿지→상암월드컵공원 평화잔디광장) 제한 시간은 5시간 30분이다.

나이와 선수 경력에 관계없이 신체 건강한 남녀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으며 참가비는 3만원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페이스북을 확인하면 된다.

블렌트 개요

블렌트는 BTL 부분 통합 마케팅 서비스와 문화, 스포츠 콘텐츠를 기획 생산하는 기업이다. 타깃과 시장에 맞는 최적의 프로젝트 수행으로 단순 스포츠 행사를 넘어 문화와 브랜드를 담는 기획과 축제, 콘서트, 퍼레이드 등 문화로 소통하는 기획을 하고 있다. 전략 사업 Part 1 스포츠 마케팅으로는 한강나이트워크 42K, 어반애슬론, 비행기 끌기대회, 베드레이스 등을, 전략사업 Part 2 문화 마케팅으로는 문화가 흐르는 서울광장, 정조대왕능행차, 서울빛초롱축제 등을 진행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blentcs.com/
언론 연락처

블렌트
전략기획
함은주 부장
02-833-709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