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10월 14~15일 서울숲가을페스티벌 개최

가족마당 잔디밭에서 요가와 훌라댄스를, 어린이정원에서는 마녀들을 만나보자
은행나무숲은 콘서트장이 되고 야외무대는 하늘감상실로
대왕참나무 아래는 도서관이 되고 살구나무 아래에서는 우쿨렐레를 배워보자

출처: 서울그린트러스트
2017-10-01 09:05
  • 11번째 서울숲 가을페스티벌이 10월 14일, 15일에 열린다

서울--(뉴스와이어) 2017년 10월 01일 -- 10월 14~15일 서울숲에서 11번째 서울숲 가을페스티벌이 열린다.

서울숲 가을페스티벌은 2006년 1회를 시작으로 매년 그 해를 대표할 만한 주제를 가지고 진행되는 문화 행사다. 올해는 <서울숲사용법>이라는 주제로 대표 공간들의 숨어있는 매력을 발견하는 다채로운 프로그램들로 진행된다.

구체적인 프로그램 내용으로는 ‘빨리빨리’에 지친 현대인에게 느린 하루를 선물하는 ‘서울숲 하늘감상실‘, 서울숲의 가을을 만끽할 수 있는 ‘알록달록 숲속여행’, 노랗게 물들어 가는 숲에서 팝재즈를 즐기는 ’은행나무숲길음악회’, 서울숲의 숨겨진 매력포토존을 찾아다니는 ‘서울숲 어디까지 가봤니?’, 살구나무 아래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이 펼쳐진 ‘숲속공방’, 넓은 잔디밭에 펼쳐진 갖가지 놀잇감을 가지고 신나게 놀아보는 ‘오늘만 놀이터’,’ 가족마당에서 즐기는 EDM요가와 줌바댄스 오픈클래스 ‘지붕없는 체육관’, 곤충식물원의 특별전시 ‘할로윈 인 서울숲’, 어린이 정원의 ‘숲속마녀집회’, 꿀벌정원의 어린이 도시양봉체험 ‘달콤한 나의친구, 위잉위잉’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열린다.

서울숲가을페스티벌에서는 현장참여 이벤트도 진행된다. 가족마당에서 펼쳐지는 서울숲 OX퀴즈대회에 참여하는 분들에게 기념품을 제공하며 서울숲 추천 포토스팟, 꽃사슴과의 인증샷이나 온라인 뉴스레터를 구독하면 사진인화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대부분의 프로그램은 현장 참여로 가능하나 알록달록 숲속여행, 달콤한 나의친구, 숲속공방 일부 프로그램은 서울시공공서비스예약을 통해 사전 인터넷접수를 받는다. 더 자세한 프로그램 정보는 서울숲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그램 및 참여 문의는 서울숲컨서번시로 하면 된다.

언론 연락처

서울숲컨서번시
신근혜
02-460-2905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배포 안내

보도자료 공유하기

보도자료를 발표할 생각이세요?

뉴스와이어는 국내 최강의 보도자료
배포 플랫폼입니다.

무료 가입하기

서비스 자세히 보기

회원이세요? 로그인